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실전준비반 46기 52조]

열기 강의는 투자 공부를 왜 해야하고 어떻게 하는지를 뼈속까지 공감하게 했었다.

하지만 현실의 나는 여전히 사무실에 있는 시간을 줄일 수 없었고, 종자돈을 모우기 위한 행동과 기초적인 과제를 수행하지 못했다.

사실 젊은 시절의 나였더라면 과제도 못한 상태에서 실전준비반 강의를 신청하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이미 50대를 훌쩍 넘어선 나는 노후준비가 눈앞의 제일 큰 일이기에 투자관련 강의라도 듣자는 마음으로 실전준비반을 신청했었다.

그리고 강의를 들었다.

실전준비반은 열기때 보다 임보 작성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깨닫게 해주었다.

그리고 임보시 수도권에서 중요한 가치평가 요소인 직장, 교통, 학군, 환경, 공급이 중소도시에서는 그 우선 순위가 바뀌고 관련 자료를 찾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었다.

또 임보시 강사님의 체험담은 마치 내가 현장에서 그 광경을 지켜보고 있는 것처럼 생생하게 와닿았으며. 나도 조금 느리더라도 꾸준히 하면 될 수 있을꺼야 하는 생각을 들게 한다.

남은 3주 실전준비반 화이팅 !!!


댓글


뿌이팅user-level-chip
23. 10. 11. 19:13

하루님! 함께 꾸준히 해 보아요 하루님은 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팅!!!

단무지하이주user-level-chip
23. 10. 12. 10:24

하루님~ 공감가는 후기 잘 읽었습니다.느리더라도 꾸준히!!! 저도 늘 맘에 담고 있는 점입니다. 저도 40대 후반의 적지 않은 나이라 월부생활 참 어렵습니다. 하지만 멈추지 않고 간다면 결과가 있을거라 다짐한답니다. 우리 잘해낼수 있을 거에요, 4050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