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1강에서 손품/임보에 대해 배웠다면, 2강에서는 발품/임장을 배웠습니다. (임장을 하기 전에 이 강의를 꼭 들어야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효과적인 임장 가능)
임장이 무엇인지부터 시작해, 임장의 이유와 단계 등을 권유디 튜터님의 경험을 바탕으로 정말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1강에서도 느꼈지만, 2강에서도 우리가 취하는 행동은 항상 '왜'로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점. 그래야 목적에 맞게 제대로 실행할 수 있다는 점)
열강에 처음 분위기 임장을 해봤을 때, 사실 뭘 봐야 할지 잘 몰라서, 핸드폰에 저장된 임장 루트를 계속 보며 4~5시간 동안 지역을 돌아다니기만 했습니다. (저는 길치라 지도를 안 보면...ㅎㅎㅠ) 그래서 생활권의 분위기나 사람들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체력상 4시간 정도 임장이 가능하다는 점을 가늠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ㅎㅎ)
2강에서는 분위기 임장, 단지 임장, 매물 임장 등 각각의 목적이 무엇인지, 임장을 할 때 무엇을 봐야 하고 주의해야 할 점 등을 권유디 튜터님께서 자세히 알려주셨으니까, 이번 첫 "찐" 임장을 할 때는 이전보다 동네 분위기를 더 잘 느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저의 작은 희망. 조원들과의 임장이 정말 기대됩니다! 💓
B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