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열반기초를 듣고 독강임투인이 투자자가 갖추어야 할 습관이라는 것은 알았는데, 투자를 위한 임장은 그리고 임장보고서는 왜?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에 대한 궁금증이 점점 커졌다.
그 방법을 알기 위해 수강하게 된 실전준비반은 역시 자모님의 현장감 넘치는 강의가 그 시작이었다.
잃지 않는 투자를 위해서는 나만의 앞마당을 늘려 나가야 하고, 임장은 그것을 위한 중요한 행위이며 습관이 되어야 한다는 것.
분임 - 단임 - 매임 시 프로세스를 상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숙지해야 할 양이 많지만 ^^;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으려고 한다.
첫 번째 보다는 두 번째 강의 복습할 때는 조금 더 흡수할 수 있겠지 하며..
내가 분위기 임장 루트를 직접 짜보고, 임장 가기 전 필요한 것을 준비하며, 임장을 한 것은 처음이었다.
처음이다 보니 동선이 꼬이고 고민을 많이 하며 루트를 짰고, 임장할 때 체력도 급격하게 딸렸지만 경험을 했다.
그리고 혼자였으면 못했을 것 같다. 함께 걸은 우리 조원분들이 있으니 의지하며 임장을 했던 것 같다.
임장보고서도 처음이지만 작성을 했다.
완료했다에 내 자신에게 셀프 칭찬을 하며, 다음주는 조금 더 나아지겠지 하는 기대감도 더해본다.
그리고 마지막 강의에서 자모님이 다잡아주신 투자자의 마인드, 습관을 루틴화하여 투자자의 삶을 꾸준히 걸어보려고 한다.
25년 7월 1일 나는 반드시 1호기 매매에 성공을 이루어 투자자의 첫걸음을 뗀 퇴근후설레임이 된다!
그 때까지 지치지 말고 파이팅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