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평촌과 수지의 입지분석 및 생활권별 특징을 설명해주셨습니다.
왜 사람들이 선호하는 생활권인지 과거부터 현재까지 인기있는이유를 설명해주셨고,
평촌의 경우 신축들의 확장으로 평촌의 생활권 자체가 확장되고 있다는 설명도 매우 좋았습니다.
역과 교통호재를 중심으로 앞으로 더 좋아질 곳에 대한 설명들도 잘 들었습니다.
수지에서 투자를 할 때 수지구청, 성복역, 상현, 죽전동 등 각 특징별로 고려해야할 사항들을 설명해주셨습니다.
깨
앞마당 부천의 단지들을 보며 ‘이렇게 낡은 아파트에 투자를 내가 할 수 있을까? 몇 천도 아니고 억단위를?’ 이란 생각이 두터웠는데, 마침 평촌과 부천 단지를 비교해주시는 부분에서 투자는 상품성 보다는 입지구나를 한 번 더 깨달았습니다.
수지는 단지가 너무 많아서 엄두를 못내고 있던 지역인데.. 기회가 빠르게 올 수 있는 가성비 지역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빨리 앞마당으로 만들어야 겠습니다.
내가 가지고 싶은 단지는 너무 날아가 있고 가질 수 있는 단지는 너무나도 초라해 보입니다. 어떤 것이 옳은 선택일지.. 아직도 갈피를 못잡겠지만 강의를 들으면서 눈앞의 기회를 놓치지 않는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인 것 같단 생각도 들었습니다.
적
10월 안으로 수지, 평촌 앞마당 만들기.
평촌의 선호단지와 타 1기신도시들 단지와 비교하여 어느단지와 쌍둥이 인지 10개 찾아내기
수지도 위와 같이 10개 찾아내기.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