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럭키걸20입니다.
벌써 신도시투자 기초반 3주차 강의라니, 시간이 천천히 가는 듯 하면서도 빠르게 흘러갑니다. 허허허
3주차에는 제주바다님이 열강 해주셨습니다. 특히 반갑게도 평소 관심이 있었던 C와 D지역을 소개해주셨어요.
덕분에 아직 C와 D지역을 임장하지 못했는데도 한 번 가본 듯이 두 지역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지방러로 살면서 서울을 자주 다녔어도 서울 옆에 어떤 지역이 붙어 있는지 관심도 없었는데,
강의를 들으며 서울 강남 근처에 붙어 있는 땅의 위력과 입지 가치를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C와 D 두 지역 모두 교통이 엄청 뛰어난 지역은 아니지만 서울과 가깝기 때문에, 강남까지 1시간 이내로 걸리기에, 가치가 있는 땅이라는 것을 알았고 강남의 위력을 새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제주바다님은 아는 단지만 시세트래킹 하지 말고 관심 지역을 전수 조사하라고 강조하셨는데요,
단지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빠짐없이 단지를 지켜봐야 투자를 할 수 있다는 말씀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지금은 시세트래킹 하는 것만 해도 ‘와 이걸 언제 다 하냐’ 싶은데, 투자자의 마인드로 정말 좋은 물건을 찾기 위해 시세 트래킹도 하고, 전수조사도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번 주도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럭키걸20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