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너나위님 4강 강의 잘 들었습니다. 현실에 대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같이 허황된 꿈만 부풀어서 이렇게 힘든 상황을 생각 안하고 하겠다는 제가 너무 어리석었습니다.
전 한달전에 직장맘이였다가, 현재로는 주부 인데, 수강중에 마지막 포인트에서 ‘다주택자’ 저같은 투자 방향에
대해 말씀해 주셨는데, 거기다 1억이하인 소액투자를 듣고서 현실에 대해 말씀을 해 주셨는데, 내가 과연 할수
있을까? 오기는 있지만, 잘 할수 있을까? 걱정이 반, 성장반 입니다.
하면서 현타가 오면 어떻게 하지, 너나위님 말씀대로, ‘내가 선택 한거니까.’ 괜챦아 할수 있을거야. 이런 생각을
하면서 해야 된다는 건데, 과연 , 지투에 10개, 서울&서울외 각에 10를 잘 할수 있을까?
나도 너바나님 처럼 눈물도 많고, 남들 앞에선 웃지만, 웃는것이 아닌 내가 되는 모습을 보니, 앞이 좀 캄캄 하다.
그럴땐 누가 나좀 정신 차리라고 할수 있다고 얘기해주거나, 손을 내밀어 주었으면 좋겠다.
너나위님 말씀이 저 평가된 단지와 가치투자에 입지& 시세트레킹 ,교통, 환경을 보고 비교 평가 하면 ‘내가(너나위님) 알려 주는 것들이 무슨 말인지 알게 될거야’라는 말씀이 떠올릴거라는 점.
그래~ 너나위님 말씀 대로 ‘ 내가 선택한 거니까.’ 다주택자(소액)이니, 지방10→ 서울,서울외 각 10, 해보자.
안 해보면, 더 후회 할거야. 해 보고 후회 하자. ~~~~~~~~~
댓글
원페를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