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땡똥입니다.
실전준비반 재수강생이지만, 아는 것 같다가도 강의를 듣고 복기를 하면 모르는 것 투성입니다. ㅜㅜ
그만큼 배워야 할 것도 많고, 노력해야 할 부분도 많습니다.
아무리해도 비교평가, 1등뽑기가 되지 않았는데.. 이번에야 확실히 알았습니다.
손품, 발품 통해 가설을 세우고, 내가 새운 가설이 맞는지 검증을 해야 하는데..
투자가 아니라 과제라 생각하여 복붙하기 바빴고, 한 장이라도 더 많이 넣으면 좋은 줄 알고 형식에 집중했구나(그렇다고 멋드러지게 임보를 작성한 것도 아니라 더 허탈하네요. ㅠㅠ) 하는 반성을 했습니다.
이번 강의를 듣고 1강에 제출한 임보를 다시 한번 살펴보고 나름의 가설을 세웠습니다.
단지 임장과, 랜드마크 단지 등을 살펴보며 단지 장표를 만들 때 가설이 맞는지 의식하며 작성해 나가고 검증을 하고자 합니다.
몇 번 쓰지 않았지만, 쓸 때마다 새로운 임장 보고서의 벽을 조금이나마 부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강의 준비해주시고, 알려주신 밥잘사주는 부자마눌님 감사합니다. ^^
-15세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40이라는 나이는 오지 않을 것 같았어요.
어릴 적부터 꿈 꾸던 직업도 가지고 결혼하여 가정도 이루고 나름 잘 살고 있는 모습이 멋져보여요.
안 될 것 같았는데.. 자신 없었는데 하니까 되네요? 고마워요. 포기하지 않아서..
-60세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제 2의 인생을 설계하려 아둥바둥하고 있는 모습이 안타깝지만, 정말 정말정말 중요한 순간이니 지금껏 그랬던 것처럼 스스로를 믿고 포기하지 말고 앞으로 한 걸음씩 나아가 보자.
너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어. 하고 싶을 때 일하고, 쉬고 싶을 때 휴식을 가질 수 있는 지금, 너무 행복해.
댓글
땡똥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