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이신 분들이 반, 강의 경험 있으신 분들이 반.
◼︎보트: 월부라는 배를 탔다. 월부라는 배에 떠있다. 아너스 등급에 대한 혜택을 기대하고 내마반을 추천받아 수강 신청 하게 되었다.
◼︎푸리덤: 자유를 갈망해서 닉네임을 지었음. 열중/실준/지기/내마반에서 대출을 다루기도 하고 나의 위치도 알수 있어서 수강 신청 하게 되었음.
◼︎하나: 경북 구미 거주(직장 사유), 7천만원 이면 집을 살 수 있다라는 팟케스트에 혹해서 강의 신청, 이름이 하나라서 닉네임이 하나:)
◼︎김이사언니: 40대중반, 직장 생활 20년, 대구 수성구 거주, 지난 상승장에 느낀게 많았다. 투자를 투기라 생각했음. 열심히 살았음에도 투자자들이 자산을 늘려 나가는 것을 보면서 벼락 거지가 되면 어떻하나 생각에 회사에 올인하지 않고, 투자자가 되기 위해 수강했음. 환경안에 머물러 있기 위해 수강 신청 했음. 동료들 러닝메이트를 만들기 위해 수강 신청 함.
◼︎내일은 자산가 : 가까운 미래에는 자산가가 되고 싶어서 지었음. 고향은 대구, 워킹맘, 내가 돈을 모우는 속도보다, 집값 오르는 속도가 더 빨랐다. 다시 마음 다잡고, 부동산 투자를 해봐야겠다 생각해서 강의를 듣게 되었다.서울에서 살아야 하는 상황, 세종 청약을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고민
◼︎다울: 복이 많이 온다는 뜻, 50대, 직장생활 30년, 대구 남구에 살았다. 어느순간 엄청난 격차가 벌어짐을 느꼈다. 아이도 서울에 있어서 수성구 범어동에 집을 사느니 서울에 사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나 아직 의사 결정을 못해서 수강 신청을 하게 되었음.
◼︎디어캣: 열기 수강 완료, 대구 수성구 거주, 내집마련목적으로 수강하게 되었음.
수성구 대장 내집 마련 똘똘한 한채 + 몇년내 서울 투자?!
의사 결정을 어떻게 해야할것인지 결정 내기
댓글
줄라이24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