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너바나님의 강의 1강을 듣고 제 생각은 180도로 바뀌었습니다.
일단 현재 내 집 마련의 기회를 놓쳐 항상 남편하고 그때 그걸 샀어야 했는데.. 우린 기회를 놓쳤네..하는 그런 날들이 오히려 내게 준 기회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봤거든요.
시스템 투자를 해 나가면서 내 집 마련도 충분히 잘할거란 생각도 들었습니다.
첫날 강의가 올라오고 수요일에 너바나님 강의를 듣기 전 제 마음은 콩닥콩닥~~
부동산의 무지인 저에게 부동산은 어떤거라는 걸 일깨워 주셨고.. 투자보다는 부자 마인드와 미리 앞을 내다보는 안목까지 이야기 해 주시니 6개월동안 월부에 눈팅만 하고 왔다갔다 했던 시간들이 아까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느덧 아이들이 자라고 한창 돈이 많이 들어가고 경제적으로 풍요롭지 못하다는 생각 때문에 누군가가 나한테
“너 이것만 해!! 그러면 부자 될 수 있어”이런 멘토가 있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몇 달 전부터 고민하고 또 고민하였는데 1000원짜리 너바나님 강의를 들어보고 “그래..이거야!! 이번에 한 번 제대로 해 보자!” 하면서
또 결제를 망설였지만 지금은 참 잘한 것 같아요.^^
조 편성 모임에 들어가야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조 모임도 들어갔는데 생전 처음 뵙는 분들이라 걱정했는데..
역시 같은 목적을 가지고 같은 방향을 가진 사람들과 그 속에 들어가 있어라 라는 말을 실감했어요.
서로 한 개라도 더 가르쳐 주려고 하고 아침부터 기분 좋은 깨움과 서로의 원씽을 이야기 하고 하루를 시작 하는데
열기반 강의 수강전과 수강후의 저의 삶이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많이 달라지고 있어요.
기분좋은 달라짐과 열정에 저도 열심히 포기 하지 않고 끈기있게 해 보려고 합니다.
아직은 갈 길이 너~~~무 멀지만 팀원들을 믿고 너바나님의 좋은 강의를 들으며 저도 경제적 자유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요즘 많이 설레 입니다. 하다보면 포기하고 싶은 날 들도 많을 테지만 초심을 잃지 않고 달려보겠습니다.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엄마, 남편에게는 든든한 지지자 역할이 아내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키워 나가고 싶어요.
열기 70기 모두 화이팅!! 해요
댓글
슈퍼파워엄마님 1강 과제인 비전보드는 투자를 차치하고라도 인생의 나침반 같은 역할을 해주는 것 같아요~꼭 완수해보세요. 마지막 강의까지 들으시면 인생강의라는 생각을 지울 수 없을겁니다. 홧팅입니다!!!!
슈퍼파워엄마님~ 저도 이 강의가 인생강의인것 같아요ㅎㅎ 슈퍼파워엄마님께서 이렇게 노력하시면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엄마, 남편에게는 든든한 지지자역할이 되실 거에요^^ 인생강의 듣고 함께 힘이 되어가며 실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