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보드 작성은 부를 이룬 분들은 거의 다 했을 정도로 시각화시스템의 최적화라 한다.
과제를 위해 30대때 읽고 책장에 묵혀두었던 '보물지도’라는 책도 다시 읽게 되었다.
책 내용에 보면 비전보드 작성은 생각과 행동을 습관화 시켜서 ‘제2의 천성’으로 만들어버린다고 한다.
너바나님 강의에서 강조하셨던 부분과 일치하여 책을 읽으며 아!! 하는 탄성을 연심 뱉어냈다.
대뇌 생리학과 심리학 연구를 통해 ‘머릿속으로 이미지와 비전을 생생하게 그리는 사람일수록 자신이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다. 즉, 이미지와 성공은 서로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한다.
행동으로 옮기기 힘들었던 나이기에 책을 30대때 읽었음에도 지금 ‘비전보드’를 작성하는 나 자신이 참 안타까우면서도 지금이라도 비전보드로 나의 미래 목표를 시각화하는 나 자신에게 응원을 보낸다.^^;;
비전보드로 목표를 설정하고 현실을 직시 하니 남은 근로기간을 얼마나 열심히 잘 살아야 하는지 현실을 직시하게
되었다!! 충격 그 자체.. 시부모님을 모셔야 될 수도 있어 생활비를 높게 잡았더니 노후자금이 높게 측정되었다..ㅠ.ㅠ
내가 보이는 곳에 놔두고 꼭 이루도록!! 이루어진다!! 나 자신에게 화이팅!! 포기하지말자!!
댓글
드라이브고고님 비전보드 작성 고생 많으셨습니다✨ 목표에 한발짝 다가가는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 목표 달성까지 화이팅이에요❤️
드라이브 고고님 목표까지 파이팅입니다!!
드라이브 고고님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