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기초반 80기 33조 조공녀] 2주차 조모임 후기

낯설고 긴장되고 설레었던 하루였습니다.

처음 가보는 지역이라 낯설어 모임 장소를 찾느라 헤매었네요. 조금 늦었지만 따뜻하게 맞아주시는 조원님들 덕분에 편안히 합류할 수 있었네요.
 

  1. 조장님이 없었더라면. 오늘을 계기로 더욱더 절실하게 와 닿았습니다. 조모임의 중요성! 조장님의 역할이 얼마나 큰지요! 분위기 임장부터도 신기했어요. 그냥 평소 걷던대로 걸었지만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니 새로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시한번 조장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2. 조원들! 같은 입장에 있는 동료들이 없었더라면 이래서 너바나님이 조모임을 추천해주셨구나 합니다. 혼자서는 절대 할 수 없는 영역까지 오게된 것 같은 기분, 같은 동료들이 서로 힘이되어주고 공감대 형성도 되어 신나게 대화하며 즐거웠고 많이 배워가는 느낌이었어요.
  3. 사소한 질문들… 정말 기초적이고 부린이같은 질문만 드렸음에도 편안히 성실히 자세하고 알기쉽게 설명해주시는 조장님!! 같은 입장에서 공감해 주시는 조원님 덕분에 맘껏 질문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남는게 많은 하루였습니다!
  4. 조장님의 철저한 임장분석 자료가 도움이 많이 되었고 좋은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저정도의 섬세하고 디테일한 분석을 목표로 열심히 달려나가봐야겠다는 열정이 생기더라구요!

오늘 조모임은 잊지 못할 것 같네요!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댓글


삼 다수user-level-chip
24. 09. 15. 00:24

고생하셨습니다. 조공녀님.

예우파파user-level-chip
24. 09. 15. 10:23

고생하셨습니다. 보람찬 하루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