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투자원칙과 기준5가지

 

그래~!! 성공한 사람들은 그럴만한 이유를 가지고 있는것이 맞다.

너바나님의 투자 고수의 방법에는 확실한 기준과 꾸준함이 있는 것이없다. 나도 어서빨리 부자가 되고 싶지만

너바나님의 반의 반도 못따라가는 멀어도 한~~참 멀었다. 

부동산 투자를 정말 잘해보고 싶은 일인이다. 사실 내가 이러저러한 일로 바빠서 그렇지 이런 바쁨이 지나가고 나면 정말이지 부동산을 뽀개버릴 수 있다라고 자신하고 있었다. 조금씩 너바나님의 가이드에 따라 하나씩 하나씩 해 나가고 있는 나를 보며 자신을 칭찬해 주고 싶다라기 보다는…. 정말 내 자신의 현재 위치가 어디인지 객관적으로 확인할수 있게 되어 정말이지 내 자신이 정말 싫었다. 지금 이순간도 싫다. 공부의 속도는 나지 않고… 너바나님의 다양한 탬플릿등은 나를 객관화할 수 있는 지표들이어서 내가 정말 얼마나 게으르게 생활하고 있었고 나의 목표와 얼마나 동떨어진 삶을 살고 있었는지 내가 감당할 수없을 만큼 깨달았다. 

하지만 난 지금 느리지만 행동으로 실천하고 있음에 감사하다. 조금씩 나의 비전에 맞쳐 목실감을 고민해보고 작성해 보는 시간을 가져봄으로써 나의 인생방향이 설정되고 있는 것에 한편으로 감사한다. 물론 오늘 하루를 마감해야 하는 이시간 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  그래도 괜찮다. 난 우직하게 내일 또 도전할테니 말이다.

다신한번 말하지만 내가 고민하다 열기반을 선택한것은 내가 선택한 일중에 제일 잘 한 일이었다. 열기반을 우습게 봤던 나는 무슨 자신감이었던건지… 자신감이란게 참 무섭다… 다음부터 좀 더 신중하고 좀 더 존중하고 좀 더 겸손해져야 겠다는 반성을 하게 된다.

저환수원리를 통해 나도 10년뒤의 부동산 가치를 알아보는 능력을 갖출 수 있게 될까?…

나의 미래를 궁금하게 해주는 수업에 감사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