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열기를 2023년 12월 처음 듣고 너무 좋아서 24년 다시 듣게 되었습니다.
약간(?)의 번아웃이 온 관계로 초심자의 마음으로 돌아가자 생각이 들어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강의는 이제 안하겠다고 원씽하시겠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제가 잘못 이해했던 걸까요?
다시 강의를 시작하시네요.
저야, 너바나님의 강의를 다시 듣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에 들었던 강의 내용과 겹치는것도 있지만, 여전히 열정적이고 젠틀한 멘트로 확신을 주는 강의라 너무 좋았습니다.
50대, 60대를 위한 투자 방향도 제시해주셔서 30,40대만을 위한 월부가 아닌,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강의였습니다.
전에 만들어두었던 비전보드를 보며, 내가 원했던 인생은 바로 이건데, 다시 한번 마음을 다 잡았던거 같아요.
처음 시작은 일 좀 그만 하고 싶다는 마음에 시작했는데, 이젠 부자가 되고자 더 절약하고, 더 일해야지 더더…
자본주의를 알게되니 그냥 보내는 시간들에 죄책감이 드네요.
이젠 저만의 하루 루틴이 생기게 되었어요.
제 인생은 월부 전과 후가 있는거 같네요. 아침에 일어나면 경제신문을 읽고 감사일기를 쓰며 오늘 꼭 해야될 일을 적으며 주말에는 임장, 임보 작성하고 네이* 매물을 보고 서울 지도를 보는걸로 바껴져 있습니다.
하직만 아직 하지 못한것이 있네요.
[멘토만들기].
조원들끼리 열심히 임장하고 돌아다니고 있지만, 멘토는 아직 못 만들었네요..
실전반, 월부학교까지 입성하면, 멘토를 만날수 있을꺼 같습니다.
꾸준히 노력하고 실천하는 태희부인이 되어, 꼭 경제적 자유를 이루겠습니다.
너바나님이 말씀하신, 10억 달성하여 나에게 가족에게 보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태희부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