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3주차 강의가 아직 1개 남아있는 상태지만 미리 후기를 남기고 싶어 글을 긁적여봅니다.
9월 열기반을 시작할 때의 두근거림이 생생한데 벌써 강의가 ¾이 진행되었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그만큼 저는 성장을 또 했겠지요.
성심성의껏 노트필기 없이도 강의를 들을 수 있게 열심히 강의 자료를 만들어주신 양파링님 감사합니다.
처음 열기반 공부를 시작했을 때로 돌아가 후배들에게 모~~~든 것을 알려주고 싶어서 열의를 다하여 강의해주신 주우이님 감사합니다.
양파링님의 명강의 덕분에 과제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주우이님의 명강의 덕분에 초보인 제가 다음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기 마련인데 이렇게 훌륭하신 선배님들의 가이드에 따라 한걸음 한걸음을 내딛다보면 저도 어느새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계시는 선배님들과 같은 자리에 설 수 있지 않을까하는 미래를 살포시 그려보았습니다.
추석전에는 열심히 하려는 의지가 뿜뿜이었는데, 사실 추석을 보내면서 그 마음가짐이 많이 흐트러진 상태였습니다.
놀다보니 또 그 시간에 익숙해지고 길들여진거지요… 참 무섭더군요 ㅎㅎㅎ
다시 원래의 생활로 돌아와 회사가고, 잠깐씩 책을 읽고, 퇴근 후 집에 와서 자기전에 강의를 듣고, 그러고 나면 또 12시… 아침에 일어나서 또 출근하고, 짬을 내어 책을 읽고, 퇴근 후 집에 와서 강의를 듣고… 이 생활을 몇일 하다보니 피곤함이 점점 밀려듭니다… 그러면서 또 적응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하루, 1주일, 1달,,, 1년을 보내다보면 저도 1호기, 2호기, 3호기를 가질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그 미래를 꿈꿔보게되네요. :)
항상 좋은 내용을 나누어주시고, 좋은 길잡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강의에서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건물백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