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도전하는 투자자 채린지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손품과 발품이 왜 중요한지 확실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손품으로 찾은게 100% 일치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서 그 분위기를 느껴야 합니다.
반대로 발품만 팔아서도 안됩니다. 발품으로는 알 수 없는 정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손품과 발품, 모두 아주 의미있는 활동이고 제대로 해야 내가 지역을 잘 파악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임장도 임보도 소홀히 하지 말고 제대로 하겠습니다!!
특히, 지역선정 기준을 알려주시니 정말 내가 투자를 하고 싶다면
어느 지역으로 가야 투자물건을 더 잘 찾을 수 있는지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음달엔 알려주신 기준대로 가보겠습니다. 가야할 곳이 많습니다. 매달 새로운 앞마당을 만들 생각을 하니 즐겁습니다.
그리고 학군에서 학업성취도가 안나오는 학교들은 뭘 봐야하나, 특목고진학률이 그리 중요한가 싶었는데
고민이 한번에 해결되었습니다. 알려주신 방법대로, 특목고진학률도 꼭 체크해보겠습니다.
그 외에도, 비교평가하는 방법, 매물 확인 대상을 선정하는 방법, 전세 세팅과정, 잔금여력 확인하는 방법 등을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전세 세팅도 막연했는데 알려주신 방법대로 하면 빨리 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잔금여력도 항상 확인해야지 하면서 방법을 몰라 안했었는데 예시로 잘 보여주셔서 그대로 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광주에서 서울까지 강의 들으러 올라가시고, 아이 키우시고, 직장 다니시면서 임장하고 임보 쓰고 강의까지 듣고..
코크님이 정말 대단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대전에서도 서울 한번 가려면 마음 먹고 가는데 광주에서 서울을 한달에도 10번씩 왔다갔다 하셨으니 말입니다.
나의 어려움이 스토리가 된다. 이 말이 좋았습니다. 결국 이 어려움을 이겨내야 성공의 스토리가 됩니다.
나의 약점에, 어려움에 주저앉지 않겠습니다.
몇십채를 해야만 부자가 되는 줄 알았습니다. 일년에 1채씩 하면 느릴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코크님의 사례를 통해 1년에 1채씩만 꾸준히 해도, 이 시장안에 살아있다면, 투자기준을 잘 지켰다면,
반드시 부자가 될 수 있구나를 깨달았습니다.
100억 이런 부자가 되지 않더라도, 저도 앞으로 1년에 한채씩 꾸준히 해보고 싶습니다.
나의 단점도 장점으로 승화시키며, 하나의 성공 스토리가 되는 그날까지
매일 꾸준히, 파란 열정으로 가보겠습니다.
너무 잘하려고 너무 애쓰지 말고
조금씩 조금씩 나아가려고 합니다.
항상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크님의 솔직함과 열정에 다시한번 힘을 얻고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온다온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