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링님의 현실을 직시하라는 조언 잘들었습니다.
6개월.1년뒤의 내모습을 생각하며 미루지말고 꾸준히 공부해야겠다
언제든 최선의 선택을 해야겠습니다.
이달은 책을읽으면서 독서 습관을 잘다질수있는 시간을 보내려합니다 ㅎ
독서 좋아하진 않았지만 월부들어와서 전보다 많은시간을 독서하는것 만으로도 스스로의 변화에 기쁩니다.
양파링님의 말씀처럼 투자자로서 복기도할수있는 시간이 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댓글
함께해요 별따오기님~화이팅~
오프닝 강의 수강 고생하셨습니다~ 폭풍 성장하는 한 달 응원합니다!!!
독서습관이 투자 실력으로 이어질수 있도록 우리 이번달도 힘내봐요^^
<열반스쿨 기초반 80기 2보다 좋을순 없3, 23조>별따오기의 비전보드
실전준비반 챕터1 강의 후기 [별따오기]
<제태크 기초반 3강후기:별따오기> 목표는 쎄일기간 찾기~!!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326
14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791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359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10
40
변우석이 운 이유, 이게 없으면 결국 멈춥니다
26.06.14
6,196
75
오늘의 인기글 🔥
1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
재산세·종부세, 매년 이렇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 달빛여명-월백 달성 후기 ]컴퓨터와는 거리가 먼 60대, 솔직히 1년간 계속 의심했지만, 결국 월 100만원 달성했습니다
4
현재 2주택자 인데, 1주택 세낀 매물에 대한 실거주 의무
5
재테크 못하는 사람들, 딱 이 세 가지가 공통입니다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