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한달을 마무리 하는 마지막 독서모임.
나에게는 첫 정규강의로 열반 기초를 건너 뛰고 열반 중급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상당히 많은 부담이 있었던게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첫번째 온라인 조모임을 시작으로 어제 마지막 독서모임 까지 조장님을
비롯한 모든 조원분들이 정말이지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저마다의 고민과 현실에서의 힘든 상황이 있음에도 저에게 하나라도 더 알려 주시려는 마음을 고스란히 받으면서 정말 많은 기운을 얻었습니다.
연령대도 20대부터 50대 까지 폭넓고, 현재 처한 상황이 힘든분들도 있었지만 이 모든 상황을 모두 품어주시고 아는것을 모두 알려주려고 해주신 우리 달콤생 조장님을 비롯한 금룡이님, 나는 돌맹이님, 얌냠님, 졸꾸드뤼미님, 피키님, 저 성앤경 열반스쿨 중급반 41기 23조 모든 분들 지금의 역경을 잘 이겨내고 성공적인 미래를 향해서 열심히, 하지만 늦더라도 꾸준히 본인의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조가 되기를 기원해 보겠습니다.
저 역시 조장님이 질문하신 ‘나는 어떤 투자자가 될것인가?’ 라는 질문에 내가 처음 목표로한 1차 15억, 2차 50억을 달성하는 그날 까지 꾸준히 포기 하지 않는 투자자가 되도록 노력 할 것입니다.
그리고 롤링페이퍼에 적어 주신 모든 분들의 글 잊지 않고 간직 하겠습니다.
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모두 부자되세요~^^
댓글
고생하셨습니다 ~~ 늘 꾸준히 같이 배워나가요~
성앤경님~ 인생 선배님이 계셔서 더 알차고 감사한 한 달 이었습니다!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의 여정 응원 드려요!!
비록 월급쟁이부자들의 정규강의는 처음일지언정 인생에선 그 누구보다 선배셔서 저 또한 선앤경님이 해주신 말에서 많은 배움이 있었던 한달이었습니다! 열기도 파이팅하시고 월부생활중 또 뵙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