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반 수강생으로서의 마음가짐
강의가 시작되자마자, 머리를 얻어맞은듯한 기분이 들었다. “이제는 기초반이 아니라 ‘실전’반이다!”
기초반에서는 ‘완성주의’ 라는 말을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었는데, 실전반에 오면서 이제 완성주의를 넘어 결과를 내야하는 시점이구나, 하고 느꼈다.
난 이제 초보니까~ 처음이니까~ 했던 기초반 때의, ‘완성주의’에 과몰입했던 때와는 달리, 이제는 정말 ‘결과’를 내야하는 시점이 다가왔구나, 하며 다시 한 번 다짐했다.
📌 이전에 세웠던 목표에 비해 120%는 더 높게 세우기 (투자시간 100시간 → 120시간 / 임장보고서 100장 → 120장)
‘제대로 된’ 앞마당의 중요성
열반스쿨 기초반부터 지금까지, 매 달 강의를 쉬지 않고 들으며, 실전준비반 때부터는 매 달 임장을 해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씩은 성장하고 있으나, 어딘가 만족되지 않는듯한, 어딘가에 머물러 있는듯한 느낌을 받았다.
강의를 듣고 나니, 내게 “제대로 된 앞마당” 이 없어서 그렇구나, 하고 깨닫게 되었다.
📌 무조건 사전임보 제출 시까지의 기한을 지키고, 전화임장 & 매물임장을 통해 결론까지 완전하게 써내는 것을 목표로 하기. 반드시 TOP3 매물 뽑는다!
.
앞으로 남은 4주 간의 시간을, 정말 제대로 배우기 위해 알차게 쓸 계획이다.
그리고 난 계획한 것은 무조건 지키는 투자자라는 마음가짐으로, 끝까지 해낼 것이다! ( •̀ ω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