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서울투자 기초반 - 올해 안에! 내 종잣돈에서 가장 좋은 서울 아파트 찾는 법
월부멘토, 주우이, 양파링, 프메퍼, 권유디

서울투자기초반을 보게된 가장 중요한 이유는, 초심을 잃지 않기위해서이다.
2024년 6월달부터 시작한 투자공부에 대해서 원하는 결과를 못 얻어서 다시 시청하게 된 것이었다.
한달에 하나씩 임장보고서를 쓰겠다고 마음을 먹었는데,, 자산재배치로 인한 이사와 회사 연말 성과물 제출에 대한 시기가 맞물려서 임장보고서를 제대로 작성하지 못하였다.
바쁜 와중에라도, 조금덜 놀고 조금덜 잤으면 어떻게서든 해결할 수 있었는데, 솔직히 이건 다 핑계라고 생각되며, 하지 못했다는 것에 대한 내자신이 너무 한심했다.
그래서 옛날의 좀더 간절한 마음을 찾고자 다시 월부 강의를 듣게 된 것이다. 최근에 임장을 가더라도 매물임장까지 안하는 것도 좀 간절한 마음이 들지 않았다고 생각이들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번 강의를 통해서, 내년 상반기 안에는 3급지에 최선의 투자를 진행하고 싶다.
예전 강의에서는 20%이상 하락한 지역이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씀해 주셨던게 마음에 남아서 그런지.. 아직 조금 더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 마음을 갖고있긴 하다. 급매 물건이 나올 수 있도록 부동산 사장님들에게 다시 찾아가 더 많이 연락을 해야되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고, 이제는 사장님들께 구매의사를 확실히 밝혀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여태 투자 강의 및 부동산 투자공부를 하면서 가장 크게 깨달은 것이 있다.
씨앗을 뿌리지 않으면 아무것도 자라지 않는 것처럼, 지금 최선이라고 생각하는 투자를 진행해야겠다는 것이다. 시간이 흐른 뒤에는 조금 모자란 투자였더라도, 성과물이 되돌아 올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투자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절대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지금 대략 6개월이라는 기간을 투자라는 것에 대해 몰입했다고 생각한다.(조금은 방황하기도 했지만?) 그 기간 안에 신문도 보고 유튜브도 보고 강의도 듣고, 책도 읽고 있었다. 이런 나의 노력들이 헛된 시간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뇌에 내가 40억 부자라고 생각하고 되었다고 되내이다 보면, 뇌 스스로가 내가 40억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나를 부자의 길로 가도록 재배치 해준다고 한다. 지금부터 나는 계속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모든 일에 임해야겠다. 남들보다 사치를 부리고 싶어서 욕심을 내는 것이 아닌, 내시간을 내마음대로 활용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위해 투자로 성공을 하고 싶다. 계속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댓글
고바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