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선배님과의 대화로 라이프리님께서 자신의 투자여정을 말씀해 주셨다.
울팀은 어린아기를 키우는 분, 8시에 퇴근하시는 분, 연말이라 몸이 열개라도 모자란 분등 열심히 사시는 조원분들이 많았는데 끝까지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라이프리님의 배려와 투자후배를 아끼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
활동명은 Life + Free = 삶을 자유롭게 하려고 투자를 시작하신, 그리고 그렇게 살고 계신 분이셨다.
처음 주신 메시지는 4 , 8256 , 3400 였는데 풀자면 4년차 투자자이시고 지금까지 8,256시간 투자시간을 쓰셨고 3,400개의 아파트단지를 앞마당으로 두신 투자걸음마인 나에겐 가늠도 안되는 것을 이룬 분이셨다.
너무나 반성이 되었고 현타가 왔던것이 지금의 나는 ‘강의를 오늘 듣나 내일 듣나’ ‘책은 시간되면 읽어야지’ ‘숙제는 언제하지’ 이게 문제 였는데 라이프리님의 저 숫자메시지를 보고 투자시간이 턱없이 모자랐구나를 깨닫는 순간이었다. 그냥 매일매일을 투자와 투자를 위한 공부로 보내고 또 그걸 지금까지 4년째 하고 계시다는 게 너무나 놀라웠다.
라이프리님은
라이프리님 앞으로도 글 찾아 보고 열심히 레버리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호라님 !! 적극적인 모습과 집중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ㅎㅎ 하나하나 꾸준히 잘해내시며 목표달성을 응원드립니다 !!! 우리 월부학교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