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컬렉터입니다.
실전반도 처음이고 튜터링데이도 처음이라 기대반 설렘반 으로 배운걸 잘 소화시키고 내껄로 만들어 써 먹어야하는데, 질좋은 강의를 매달 듣다보니 이걸 내가 다 소화하고 있는지가 이번 실전반을 들으며 뼈저리게 되새길 수 있었습니다.
2. 임보발표를 하며 BM할 점을 찾는데, 너무 참고할게 많아서 노트북들고 간게 의미없어지는 매직, 그냥 조원들 임보를 다 들고 내 임보에 복붙해서 쓰는게 나은 지경이었습니다. 아직 컴터활용능력이 떨어지다보니 배우고 맞춰가는데도 한계를 느끼고, 와 저걸다 언제내꺼에도 만들어 넣지?! 걱정반 호기심반 이런앱도 있구나 이런것도 보는구나 정말 기본임보에 충실한 내것과 품격이 다른 발표에 머리밖으로 날아가는 정신줄로 이런 대단한 조원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잘 기억하고 저장해서 다음 임보엔 내것도 조금 발전할 수 있겠구나 하는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3. 튜터님의 미니특강이 시작되고 너무 고급정보를 때려 넣다보니 중간에 날아가는 정신줄 다행히 파일로 주셔서 난독증인 제가 여러번 다시읽어보고 BM할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하지만 이번실전은..생각지못한 이슈들이 팡팡터져서 매임1등뽑기로 만족하고 임보 완료에 감사하게 생각해야겠습니다. 집안대소사와 가족의 건강 그리고 생계를바쳐이룬 큰금전거래가 먼저라서 임보가 뒤로사알짝 밀렸습니다. 집중시간이 부족하다보니 전임만하라고 하셨지만, 매임까지해보는게 실전반목표였던터라 무리해서 매임까지해보고 비교평가의 고민의 시간도 짧게라도 가져보고 마무리 지어보겠습니다. )
조원분들의 월부짬바에 놀라워하며, 얼마나 효율적으로 내 투자물건을 내가 알아먹을수있는 임보로 승화시킬 수 있을 것인가가 관건입니다만, 모두 활용해서 내 임보에 때려넣지는 못하고, 봐도 내가 이해못할 것들은 차지하고, 다음에 꺼내봤을때 좀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모두 바쁘고 힘든데도, 저렇게 완성도 높은 임보를 작성할수있다는 것에 놀라워하며, 튜터님 또한 본인의 임보도 작성하며, 튜터링데이도 준비하며 일까지 얼마나 어렵게 시간을 쪼개서 지식나눔을 해주고 있는지 가늠도 안되지만 너무 고맙고 감사하며, 더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한 세르정튜터님의 선한영향력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컬렉터님, 어려운 와중에도 열심히 임하시는 모습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