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듣는 내내 이걸 이렇게 알려주셔도 되나 싶었던 강의
월급 10원 단위까지 세며 살아가게 되는 저에게 강의료가 사실 많이 부담스러웠거든요.
1주차 강의를 다 듣고 나니, 이 강의를 결제하기 전에 손을 떨었던 제가 왜 그랬는지 우스워졌습니다.
강의를 통해 오히려 저렴하게 자모님의 깊은 인사이트를 전수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로 지방투자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쌓아주시고
두 번째로 대표지역 분석을 통해 자모님의 투자 할 때의 생각/판단 과정을 하나하나 보여주셨습니다.
세 번째로 가격과, 자모님이 임장을 통해 파악한 선호도, 지역 분석 세 가지를 넘나들며 저평가 여부를 수업 중에 바로 볼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3시간 동안 해당 지역의 매물코칭+과외을 받는 느낌이었어요.
해당지역을 가지 않았음에도 벌써 해당 지역의 대표 구, 대표 아파트 이름이 맴도는 건 자모님의 강의력 덕분입니다.
더불어, 같은 연식, 같은 지역에서의 선호도를 만드는 여러 요인들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방은 너무 재밌고, 그래서 더 어려운 곳이 정말 맞네요. (대충하다간.. 많이 힘들겠습니다)
말씀 주신 부분 정리해서 복기하며 제 것으로 만들겠습니다.
너무나 귀한 강의를 통해 큰 노력으로 얻으신 인사이트를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 중 제가 적용해야 하는 부분은 확실히 마무리 하는것을 강조하신 자모님의 말씀이었어요.
전임이나 단임을 통해 선호도를 확실히 하지 않아서 제가 계속 헤맸던 거라고 생각합니다.
매임을 굳이 가서, 더 헷갈린 사람이 바로 접니다. 이번엔 전임/단임을 통해 선호도를 확실하게 세우는데 더 집중하겠습니다.
강의가 지금 당장 부담스러운 분이 있다면, 고민은 짧게 해 주세요.
결국엔 강의는 더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이 맞는것 같습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혼자 해도 되겠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다면, 그러지 마시라고 제가 경험을 통해 말리고 싶습니다.
1주차 강의만으로도, 정말 행복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진심으로 강의해주는 사람이 있다니..! 자모님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수달다리님 강의 후기 너무 잘 읽었습니다. 저도 잠시나마 자실하면서 내가 가고 싶은 곳 위주로 돌자고 생각했다가 다시 강의로 돌아온 게 너무 잘 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번 한달 동안 우리 선호도를 시작해서 선호도로 끝나는 제대로 된 임장 찐하게 해보깁니다~! 해외일정 잘 소화하시구 저희는 단임 때 또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