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소액으로 돈버는 황금루트
자음과모음, 게리롱, 식빵파파, 제주바다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정규강의 듣는 구하람입니다.
내 종잣돈 규모로 투자할 수 있는 곳을 찾기 위해서는 지방을 가야한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지방의 개별성을 잘 이해할 수 있을까 싶어서 도전하지 못했던... 지방~~~!!
역시나 여름 휴가지로만 즐겼던 지역을 설명해 주시는데... 왜이케 낯설고 힘든건지...
그리고 자모님 처럼 임장을 다녀오면 저 지역을 저렇게까지 설명을 할 수 있다고? 리스펙이다.
입이 떠억~~~ 벌어지는 강의내용이었습니다.
지방마다의 개별성을 잘 이해하고, 적용시키자~!
지방은 수도권처럼 풍선효과가 일어나는 지역도 아니고, 각자도생이다.
그러므로 각 지방마다의 개별성을 잘 이해해야겠다.
위상별로 땅의 가치가 있는 곳은 구축까지 보지만, 단지별 선호도를 잘 파악해서 투자로서 가치를 판단해야만한다.
내가 가고자한 대전광역시, 자모님이 파헤쳐준 부산광역시 처럼 잘 파악한 후 임장에 임하여 실제 임장을 갔을때 헤매지 않도록 해야겠다.
초수강생 캘린더대로 행동하자~!
남보다 먼저 앞서가려고 하지말고, 간절하다고 내 건강과 맞바꾸지말고, 엄마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에게 엄마의 빈자리를 많이 느끼게 하지말고... 딱 이 캘린더 처럼만 소화해내고, 힘써보자~!
임보도 너무 예쁘게 만들려고 하지말고, 내가 투자할 수 있을 정도의 임보만 작성하고, 남과 비교하지말자~!
END가 아닌 AND
조원으로서 도움이 되고... 선한영향력을 끼치는 조원이 되어... 동료와 함께 멀리 갈 수 있는 월부인이 되어 투자공부하는 구하람이 아닌 투자자 구하람이 되자!
BM
댓글
어제보다 나은 내일을 위하여 오늘도 벽돌 하나를 쌓으셨군요!!! 저도 힘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