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조모임 후기 [신도시투자기초반 5기 55조]

신도시 투자 기초반을 들으며 광명시에 대해 공부를 하게 되었다.

 

연말인 시기였던지라 가족들과의 시간도 많이 있어 집중하기 어려울 수도 있었는데 자꾸 이탈하려고 할 때마다 다시금 돌아올 수 있었던 것은 조모임을 통해 조장님, 조원분들과 다양한 이야기도 나누고 서로 위로도 하고 격려했던 순간들 덕분이다.

 

돌이켜보면 월급쟁이부자들을 수강하며 지금까지 계속 월부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조모임을 처음 시작한 시기부터였던 것 같다.

 

그래서 원래는 개인주의적이었던 내가 함께하는 것의 힘을 배우고 있는 것 같아 너무 감사했다.

 

이번 신도시투자기초반에서는 조장님이셨던 리틀월부님께 가장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특히 언제든지 궁금한게 있다면 전화를 걸라며 우리들이 열심히 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셨다. 매일 카톡도 올려주시고 안부의 인사도 매일 올려주셔서 카톡방이 계속 활성화 되어 감사했다. 또한 혼자 단지임장을 하게 되었는데 조장님께서 따로 개인톡도 주시고 힘내라고 응원해주신 것이 정말 정말 너무나도 힘이되어 나도 본받아야겠다고 느꼈다.

 

이외에도 항상 원씽과 뉴스를 올려주신 따뜻한 로봇님, 이번엔꼭하자님께도 감사드린다. 그리고 아빠처럼 든든하게 기둥이 되어주셨던 경제적 해자님과 임장을 다닐때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셨던 샹크님, 그리고 우리 카톡방을 항상 텐션을 올려주셨던 황금순리님께도 너무나도 감사드린다.

 

항상 조모임을 하게되면 아쉬움이 큰 것 같다. 나도 정말 앞으로 더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원이 되도록 더 공부하고 노력해야겠다.


댓글


멋있는마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