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 강의를 들은 후..[왕초부린이]

1주차 7개의 강의를 완강하며…

본강의 3번째 신청하여 선택한 지방투자기초반은 1강부터 강의가 7개가 올라오면서 심리적 압박을 준것 같다. 

퇴근하고만 짬내서 듣고있는데 이것들 언제 다듣지…이거 다듣고 과제는 언제하지하면서 걱정하며 수강한지 4일째 드디어 강의만 듣는데 4일이 소요되버렸다. 

 막연히 수도권은 시드가 없어서 좋은건 알겠는데 투자를 못하는 곳이라 가슴한구석이 답답한 상태로 있었는데 

지방투자 특강과 이어서 듣는 지투기 정규 과정을 들으면서 지방만이 내가 현재 할수 있는 현실적인 투자 방법이라고 다시한번 인지할수 있었던 계기가 된것 같다. 

자모님의 말씀 중 소액이더라도 천만원을 이삼천만원 으로 만드는 투자도 훌륭한 투자라고 해주신 말씀에 용기얻어 한탕주의 큰 욕심을 부리기보다 차곡차곡 단기 사이클에 맞춰 200%이상의 수익률을 목표로 앞마당 늘려가며 종잣돈을 모아나가다보면 대세 상승장이라는 큰 변곡점이 있을때 이번처럼 뒤늦은 포지션이 아닌 함께 동참할수 있는 사람이 되보자고 다짐하게 된것 같다. 

우선 환경, 교통, 학군, 연식중에 지방은 연식만 보고 다른건 다 안봐도 된다로…무조껀 얼죽신만 생각하고 있었던 나에게 부산이라는 케이스를 낱낱히 파헤쳐주신 게리롱님 덕분에 지방에서도 신축만이 답이 아니고 입지가 중요할수도 있다는 것을 배웠고 중소도시, 광역시간에도 다같은 관점으로 접근하면 패착이 있을수도 있겠다는 경각심을 가진 기회였다. 

 앞으로 배울 강의들도 흡수해야하지만 이번 1강에서 알려주신 내용만으로도 현재까지 가지고 있던 생각이 조금은 바뀔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기에 항상 투자 반드시 한다는 마음으로 접근해보려한다. 

2강은 또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이번주 분임부터 화이팅하고 달려봐야지~!!!!!


댓글


함께하는가치user-level-chip
25. 01. 10. 23:52

가지고 있었던 생각이 바뀌셨다니!!ㅎㅎ지방도 투자하기 너무 좋은것같아요~ 부린이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