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1.10 (금)
1. 튜터님 필사를 하면서 3개월간의 목표와 방향성을 잡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무슨 일이 있어서 현재 배정 받은 임장지에 집중해야 한다. 그 다음은 +@다!! 명심하자!
2. d-1 사임 제출.. 임보 공장 오늘도 열심히 달려가 주고 있는 육각이들 모두 감사합니다! 함께 하는 여러분들이 있어서 오늘도 한발자국 더 내딛습니다.
3. 한달동안의 신경치료가 잘 마루리 되어서 감사합니다!1 이제 진짜 치아 관리 잘 하겠습니다!!! 연차 수당 들어오자마자 그냥~~휙!!! 나가 버리네!!!
25.01.11 (토)
1. 처음 완전체로 임장 스타투!! 첫 만남이었지만, 일주일간 카톡에서 함께한 시간들이 있어서 그런저 하나도 어색하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춥지 않은 날씨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맛있는 점심도 함께하고, 임장 마치고 함께 커피숍에서 사임제출 까지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모두 너무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
3. 오늘 하루 남편 없이 아이들과 놀아주고, 챙겨 준 와이프에게 감사합니다. 덕분에 지역 많이 알아서 돌아 갑니다!!^^
가족들 몫까지 열심히 임장하겠습니다!!^^
4. 장거리 운전 안전운전하고 복귀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잘 부탁합니다!!!^^
25.01.12 (일)
1. 게리롱 튜터님과의 첫 만나!! 두근 두근!! 그런데, 늦잠을 자는 바람에. 헐레벌떡!! 그래도 너무 늦지 않게 도착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알람 확인 잘하자!!!^^튜터님 컨디션이 좋지 않은데, 육각이들을 위하여 쉬지도 않으시고, 좋은 말씀들 해주시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정리해서 성장하는 3개월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회사동료들과 자주 가는 식당에 반원들, 튜터님과 함께 갔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웬지 모르게 으쓱!!!^^
3. 주말간 분임, 반임장등 전반적으로 챙겨주신 주반장님, 꼬부님, 뚜부님 그리고 바람숲 총무님!!! 너무 완벽하게 해주셔서 아름답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4. 오늘 아이 컨디션이 안좋았는데, 걱정 할 까봐 연락도 안하고, 집에와서야 말해주는 와이프에게 미안하고, 고맙고 그렇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들 아프지 말고 얼른 나아라!!!
댓글
방긋님 건강 잘 챙기시고 학교생활 힘내세욧!!
방긋님 바쁜 시간 알찬 시간 보내고 계시군요. 폭풍성장의 시간 무한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방긋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