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강의를 듣기 전 2주차 끝나고 자모님께서 매물 임장을 먼저 다녀오고 이 강의를 들으면 매물 임장 가서 했던 과정들에서 실수한 거나 아쉬웠던 부분이 더 잘 이해될 거라고 하셔서 강의를 듣기 전 매물 임장을 다녀왔습니다.
그 이후에 강의를 들으며 인상 깊었던 점은 엄청 친절하신 부동산 사장님께서 여러 군데 다니면 손님 많은 줄 안다고 너무 많은 곳 다니면 안 좋다는 말씀을 하셨어서 아 그렇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너나위님 강의를 들어보니 그것도 어떻게 보면 다른 곳으로 안 가게끔? 거짓말 하신 것 같다고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 부동산 사장님께서 매물 좋은 것 나오면 연락주신다고 하셔서 막연히 기다리려고 했었는데 그렇게 하기 보다는 다른 부동산에도 방문도 해보고, 전화도 해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로 인해 적용하고 싶은 점과 실제로 적용한 점이라고 하면 원하는 단지의 부동산 10곳에 전화를 해보았는데, 처음 할 때는 좀 긴장되고 그랬지만 몇 번 해보니 전화하는 것 자체도 별로 어렵진 않았고, 또 그쪽 단지 상황이나 분위기 같은 점도 물어보고 하면서 연락을 남겨 두니 다음 번에 연락하기도 수월할 것으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동산 사장님들께서 한 번씩 전화달라고 하셨는데 한 1~2주에 걸쳐서 한 번씩 전화드려서 안부도 전하고 매물 확인도 해볼 예정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댓글
강의 완강에 후기까지!!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