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이번 2주차 강의로는 게리롱님이 지방중소도시 C지역에 대한 분석과 함께, 임장의 단계 그리고 3천만원으로 바로 투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셨다.
지기반을 통해 게리롱님은 처음 뵙게되서 강의가 너무 궁금했는데, 놀이터에서 동료분들이 너무 잘생기셔서 강의에 집중이 안된다고 해서 더더욱 궁금했다^^
월부의 원빈이라고 불리신다고 하던데, 동감입니다!!
자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강의 전에 C지역은 평소에 중소도시이면서도 특색이 딱히 없는.. 관광지로만 생각을 했었다. 그런데 지금 갭과 공급 등등 투자자의 관점에서 소액투자가 가능하다는 생각을 하니까 심장이 갑자기 두근거렸다..! 지금 당장 달려가야만 할 것 같은 그런 기분이 ㅠㅠ...
하지만 게리롱님께서 강의에서도 말씀해주셨듯이.
조급한 투자자가 아닌, 언제든지 투자할 수 있는 투자자가 되기위해서는 앞마당을 매달 한개씩 늘려가는 것이 중요하다! (복기하면서 마음 다스리기..)
또, 강의를 들으면서 내가 임장전에 준비하는 과정이 조금 미흡하구나 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이들수록 J에서 P로 변해가는 중...
P인 사람도 J가 되어야하는 판국에! 정신차려야겠다.
그리고 내가 최대한 머리에 넣어갈 수 있을 만큼 넣고 난 뒤에 임장을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매달 임보를 제본해서 보관해두셨다고 하셨는데 정말 BM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언제든지 3천만원으로 투자할 수 있는 투자자가 되기위해서는 이정도 노력은 당연하겠구나.. 내가 큰 것을 너무 쉽게 얻으려고 한 것 같은 생각이 들면서 부끄럽기도, 자극받기도 했다!
아무튼, BM할 것 투성이였던 2주차 강의를 해주신 게리롱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달드리고싶다.
그리고 다음 임장지는 C지역으로..^^
댓글
할수이쏭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