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벌써 2주차 강의후기를 쓰니 시간이 빠르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의 임보는 반도 못왔는데...ㅠ.ㅠ.
게리롱님은 임보특강 때 뵜었는데 역시나 초보 월부인이 쉽게 받아 들일 수 있도록 꼭 봐야할 것들을 콕콕 집어서 가르쳐 주셨습니다. 임장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도대체 무엇을 봐야 하는지 몰랐던 상태에서, 확실히 보고 와야하는 기준을 제시해 주셨고 심플하게 그곳에서 꼭 봐야하는것 들이 머리속에 자리 잡기 시작했어요. 너무 많은 것들을 알려주셔도 반에 반도 적용 못하는 저에게는 한줄기 빛과 같은 강의었습니다.
이번주 단임때부터 체크리스트에서 변하지 않는 것들에 집중해서 보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지방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도 적용가능한 임장 스킬들이어서 다음달 수도권에서도 적용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c지역이 제조업은 없지만 행정 금융도시인 것이 놀라웠어요. 저처럼 누구나 c지역하면 관광으로 한번은 방문해보시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옆 oo군과 연계도가 높기에 같이 알아야 하다는 점도 체크 했고, 생활권이 서쪽으로 확장되어 있고 가장 최근 확장된 곳과 원도심들의 특성과 시세비교도 알게 되었습니다.
상권이 옆에 있다면 편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밤이 되면 유흥가나 유해시설이 많은 곳으로 탈바꿈 하는 곳은 신혼부부까지만 선호하지 3~4인 가족은 신축, 대단지, 학군이 더 중요 하구나 라고 알게 되었어요.
입지분석을 통해 c지역의 가치와 생활권 시세를 비교하며 저평가 아파트들은 이렇게 찾는 것도 이번 강의 를 통해 배우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통해 하나씩 배워갈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게리롱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짱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