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티니펄님.

 

제테크 강의를 수강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1강을 듣고 나니 정말 잘 선택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투자금이 부족해 바로 투자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 강의를 통해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월부에서 투자하는 방법은 배웠지만, 가장 중요한 돈 관리 방법에 대해서는 깊이 고민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1호기를 하는 데만 급급한 나머지 돈을 모을 생각을 하지 못했는데, 이번 강의를 통해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돈 관리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1주차 과제 통장 쪼개기, 체크 카드를 만들면서 생각 보다 어렵지 않겠다는 생각을 했고, 무엇 보다 가장 큰 리스크 였던 남편이 도움을 준 것에 감사했습니다. 

 

강의 내용 중 '임장 다니면서 부모님을 많이 원망했다. 부촌의 사람들은 말투, 엘리베이터 인사, 지키는 예의 등에서 나와 정말 많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 그동안 부자들은 좋은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라는 부분에 깊이 공감했다. 저도 실제로 좋은 지역을 임장하면서 비슷한 생각을 했고, 그 덕분에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또한, 강의 중 '부를 일구는 과정에서 너가 하고 싶은 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라는 말씀을 듣고, 부동산 공부를 하면서 나 자신에 대한 많은 질문이 생겼습니다. 이는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하게 되었고, 더욱 열심히 투자 공부를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긴 시간동안 강의해준 너나위님께 감사드립니다. 


댓글


티니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