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조모임을 신청한 열중반인데 독서모임을 위주로 한다고 해서 망설였었는데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할 때 마다 생각의 공유도 되고 더 좋은 에너지도 받는 것 같아요.
1주차도 좋았지만 2주차 선배와의 대화는 아주 큰 감동이었습니다.
먼저 경험한 사람의 인사이트를 얻는 것이 소중한 경험이라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번 2주차 독서모임은 기술만이 아닌 마인드적인 부분, 특히 자세와 태도에 대한 영감도 함께 받았어요.
발제문부터 궁금한 부분까지 모든 시간 내내 정성을 쏟아주신 아이닌 선배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월부에서 추구하는 기버의 삶이 이런거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덕분에 일과 삶의 불균형을 좀 더 즐겁고 강인한 마인드로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배님처럼 목실감시금부를 통해서 내가 어떻게 가고 있는지를 끊임없이 체크점검해야겠다는 적용해야할 점도 찾게 되었어요.
마지막까지 우리의 하나하나의 노력이 점이 되고 결국 그것이 별이 될거라고 용기까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항상 열심히 서포트 해주시는 울 잠토 조장님도 너무 고맙습니다.
저도 덕분에 좋은 에너지 받아 꼭 꾸준히 해내는 좋은 투자자로 더욱더 성장하겠습니다♥
댓글
미라클 나잇님 고생하셨어요! 나잇님이 하신 질문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
미라클나잇님 목소리가 너무 좋으셔서 계속 듣고싶었어요 !! ㅋㅋ 담에 독서모임때 길게~~~~~ 말해주세요!!! ♥️
딕션 좋으신 미라클나잇님^^ 바쁘셨을 텐데 끝까지 참여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오늘 고생 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