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3년 안에 1억 만드는 법 <종잣돈 모으기 기초반>
너나위, 광화문금융러, 김인턴

연금 저축계좌, isa, 미국직투하고 있습니다.
연금저축계좌 3년이 되었지만 아직 5백이 안되네요.
수익률은 isa계좌 개별주보다 훨씬 높은데 소심한 투자 하다보니 그렇게 됐어요
수업을 듣고 연말정산에 수익률 생각하면 좀 더 열심이 해볼걸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번달부터 금액을 늘려 열심이 해 보려합니다
재테크 기초반인데 주식도 나름 3년차라 건질게 별로 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수업을 들으며 또 다짐하게 되네요
초보자에겐 어려운 수업이겠지만 금융러님 강의는 정말 재미있으면서도 알아듣기 쉽게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댓글
바다향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