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지기 15기 저평가아파트 사ㄹ6해 0원히 수안정] 3주차 강의후기

  • 23.11.29




월부에 온지 8개월차인 저에게 이번 망구님 강의는 게리롱님 강의와 마찬가지로 눈높이 강의 같았습니다.

마치 EBS 교육방송을 시청하고 있는 것처럼 정리 해주시는대로 따라가면 동시 암기도 되고 질문하면 대답도 하고 있고 실시간인 듯 칭찬도 듣고 혼자 뿌듯해하는 공부가 되는 강의였습니다.

 

특히 이번 망구님강의에선 최근 월부를 통해 관심이 생기고 꼭 가봐야겠다고 리스트에 막 올려둔 궁금했던 두지역이 강의에 나와 좋았습니다.

 

서울에서 먼지역을 가려면 버스보단 막히지도 않고 빠른 ktx srt에 의존해 임장을 가게되는 것 같은데 이용하는 사람들이 워낙많다보니 기차표 예약하기도 어렵고 이곳을 어떻게 가면 좋을지, 일단 한발 내딛기 위한 접근 방법부터 막연했던 찰나 마치 다녀온것처럼 교통수단과 우선 가볼만한 곳 까지 전반적으로 훑어주시니 재밌기까지 했습니다.

 

이번에 지기반 신청하신 분들중엔 ‘지금 3천만원으로 실전투자하는 법’이라는 타이틀과 중소도시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고 들어 다시 강의를 들으러 오신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저희 조원분들도 대부분 앞마당이 최소 5개 이상이고 1년이상 되신 분들인데 모두들 이번 강의는 매우 신선(?)해 하는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공급폭탄, 공부하기 좋은시기, 내돈을 넣지않고 상황을 보고 배울 수 있는 시기’

 

 

사실 조금 실망스럽기도 했지만 ㅋ 이 지역이 지금 이렇다고? 강의를 듣지 않았다면 직접 발로 손으로 시간을 들여 언제라도 알게 됐을거라 미리 매맞은 기분이랄까 오히려 마음이 편하기도 합니다.

이번 강의에서도 공급캘린더의 활용방법과 시세트레킹은 어떻게 하면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지 기존 강의를 들으며 큰벽처럼 여겨졌던 부분들을 어떻게 활용법하고 보완하면 좋을지 디테일하게 알려주셔서 따라 해볼 수있겠다는 자신감도 들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벌써 23년 11월도 다 가고 마지막 주차 강의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아직 해야할 것들이 너무 많은데 월부에서 맞는 겨울은 처음이라 그런지 쓸쓸하고 그렇습니다. 이번 지투기가 끝나면 투코를 받아보고 강의에서 체크해둔 BM할 것들을 한 개씩 적용해 보며 작업 전환이 매우 느린 저는 꾸준히 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로 정리의 시간을 갖아 볼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제이수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