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10년 투자자의 내공이란... 나를 30억 부자로 인도하신다...!

  • 25.03.09

 

기다렸던 실전반 첫강의 마스터님. 

마른 체구에서도 강의 내내 10년간의 경험과 코칭을 하며 다져온 내공이 느껴졌습니다. 

 

설레이는 시장이 다가온다

최고가는 갱신다고 있는 뉴스가 나오는 시장. 

예전이면 마음이 조급해졌을텐데 이제는 그런 뉴스를 보고도 마음이 흔들리지 않을만큼이 된 것 같습니다. 오르지 않은 싼 단지를 찾으면 되니까요. 

 

하지만 투자금에 들어오는 단지들의 최저가 매물들이 사라지면 아.. 이 단지도 기회를 놓친건가 난 왜 행동하지 못했지라는 생각이 들곤 합니다. 그런데 수도권을 감당가는한 물건들을 꾸준히 모아가며 30억을 달성하신 마스터님을 보며 희망을 갖습니다. 

 

특히, 10억 달성 이후 1년반에 30억 달성 후기를 쓰셨다는 것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씨앗을 뿌리고 그것이 1년만에 10억에서 30억이 될수 있구나... 우와… 했습니다. 

저도 빨리 씨앗들을 뿌려서 다가오는 상승장에 그 기쁨을 누려보고 싶어졌습니다. 

꼭 상급지 투자가 아니라도 자산규모를 늘려나가는 것 자체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그 보유자산을 지켜나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수 있었습니다. 

 

문제를 나에게서 찾기

지난달 1호기 찾기 앞마당 전수조사 목표로 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처음하는 이벤트가 생겼고, 역시나 투자생활은 후순위로 미뤄두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투자전 생활로 돌아가기 힘들 것 같아 라고 생각했었는데...  돌아가는건 너무 순식간이더라구요... 

책상에 앉아서도 자꾸 다른짓을 하고, 목표자산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행동과 전~~~혀 다른 행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내가 가고싶은 길과 하고 있는 행동의 간극이 커진 상태로 실전반이 되었습니다.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더 흐트러질려는 저를 다잡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참을 기다린 실전반인만큼 이번 한달 투자를 위한 시간에 몰입해보겠습니다. 

여백으로 있던 부분을 채우는 한달을 보내보겠습니다!!

 

기계적으로 해라.

마스터님 강의 중에 기.계.적으로 했다는 말씀을 몇 번 하셨습니다. 

그리고 생각해 봤죠. 나도 그렇게 했는가? 

아니요... 타협하고, 이유를 찾고, 이렇게하면 안되나? 저렇게 하면 안되나? 

 

투자기준에 맞지 않는다면, 물건의 조건을 바꾸기 위해 노력을 하던지, 맞는 물건을 계속 찾는 노력이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한달에 26번의 임장을 갔다는 마스터님.

정말정말 얼마나 노력을 하셨는지.. 저는 그만큼의 노력을 하고 있는지 반성해보았습니다. 

10억, 30억을 달성한 투자자의 마인드와 투자기준은 너무나도 단단했습니다. 타협이 없었습니다. 

 

앞으로 보내게 될 한달. 처음 지방수업을 들을 때 모든 모임, 임장에 빠지지 않겠다! 는 각오로 임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성장을 했었습니다. 

이번달 두 번째 기회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이틀간 분임을 했는데 이렇게 분임을 깊게 꼼꼼히 해본 것은 처음입니다…

스스로 부끄럽지 않게 후회없는 한달을 만들겠습니다.

함께하는 열정넘치는 조원분들이 있어 너무 든든하고 행복합니다. 

잊지못할 동료들이 생길거 같은 느낌입니다. 

일공일오 튜터님과 아바타들 기대하시라! 우리조 모두 투자한다!! 

 

BM. 기계적인 환경 만들기

 

 

 

 


댓글


해빨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