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배너

12월부터 들었던 특강에 이어 이번 강의도 수강했습니다. 차라리 이번에 처음 수강신청해서 천천히 차근히 진행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개인적인 아쉬움이 크네요. 이유는 현재 애드센스 승인 3차 신청하고 대기중입니다.

어느새 블로그글은 80여개가 다 되어가네요..막막하지만 오가닉님 가라사대~묵묵히 꾸준히 글을 쓰라고 하셨으니 일단 글을 쓰고는 있어요.

지피티가 알려주는 글도 한계가 보이고, 쥐어짜내서 글을 쓰고는 있는데 솔직히 답답합니다. 

내 선택이니 내가 책임져야겠죠..

할 수 없이 이어지는 다음 강의를 또 들어야 뭔가 진행이 되겠다 싶은 생각에 더욱 답답해지지만 선택도 결정도 개인의 몫이니까요..심정토로는 여기까지..

오가닉님 열심히 알려주시고 라이브도 열심히 해주시고 무엇보다 성실과 열정적인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그 모습 보면서 동기부여 받았고요. 

머리 복잡하고 마음도 답답한 상태라서..우선 지금은 다른것 생각 없이 애드센스 승인만을 생각하며 글쓰기에만 집중하려고 합니다.

워낙 멀티가 쉽지 않은 편이라^^::

최선을 다해서 강의해주신 오가닉님, 매니저 도리님, 그 외 스텝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나에게 특히 인상깊었던 점 : 성실한 강사님과 매니저님의 태도와 열정으로 동기부여까지 받은 점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 : 오가닉님이 알려주신 방법 전부 다^^

 

함께 수강하신 동기 기수님들도 고생 많으셨어요. 지금도 우리 모두 고생중이지만요^^ 화이팅입니다!


댓글


nmjj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