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3주차 미션! 분위기 임장을 다녀왔습니다.
임장, 임장 말로만 듣던 임장을 드디어 처음 해 보았습니다. 물론, 분위기 임장이라는, 고수님들 보기에는 아주 풋풋한? 임장이었겠지만, 부린이로서 임장에 첫 발을 내딛는 감격스러운 하루였습니다^^
오늘 우리 임장도! 든든하 우리 조원들과 함께!^^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역 앞에 모여서 임장을 시작했습니다. (탁한 공기는 옥의 티!)
우리의 임장 지역은, 제가 현재 살고 있는 인천 송도!
투자자의 관점으로 보면 느낌이 다를 것이라는 엘리 조장님의 말씀을 듣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준비!^^
평소 버스로만 다니던 길을 한 컷.
(많은 아파트 입구를 지키는 상가! 주변에 상가가 잘 안보이던데.. 그래서 넌 공실이 없어 보이는구나^^?)
(평소 많이 지나던 거리인데 동시 신호였구나. 동시 신호는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만 허용 된다고 하던데!)
(오늘은 유달리 ‘대치동 최고의 소수정예’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구나!)
(송도 학원가. 이렇게 보니 새삼 더 학원들이 많아 보이는구나)
(높은 빌딩들이 언제 이렇게 솟아 있었나? 참 많이 달라지긴 했구나!)
(호수 공원 건너편 아파트들이 이제는 많이 자리 잡았네)
(송도 대장 아파트 앞 상가 단지. 언제 이렇게 많은 상가들이 들어왔니?!)
익숙한 곳도 있었고, 낯선 곳도 있었지만 새삼 또 다르게 느껴지는 송도 곳곳이었다.
새삼 생각해본 내 투자금과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투자/수익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오랜만에 만난 조원들도 반가웠고, 사실상 처음?이었던 오프라인 미팅도 재미있었다. 더 많이 얘기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일찍 일어나게 된 것이 아쉬웠다. (조장님/조원님 죄송합니다 ㅠ)
분위기 임장을 준비하고 과제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지식들을 쌓는 것이 즐거웠고, 분위기 임장을 실제로 하면서 몸소 경험했던 많은 것들이 의미있고 좋았던 하루였다.
앞으로 해야 할 것들이 더 많겠지만, 우리 조 모든 분들 화이팅!^^
※ 대박!
분임에다가 글을 올렸는데 수강후기에다가 글을 올렸어요!
수강후기 글을 다시 쓸거라,,,, 댓글이 사라질 것 같아 캡쳐해 왔습니다 ㅠㅠㅠㅠ
댓글
분임하니 동네 느낌이 또 다르죠??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