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월급 300 직장인이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
월부멘토, 너바나, 주우이, 자음과모음

1.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신청한 이유는 너나위님의 5시간짜리 강의를 들어보니, 투자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은 마음에 한치의 고민 없이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경제 관념이나 상식을 배우고 싶었고, 투기가 아닌 투자의 방법을 실제 경험한 강사님들을 통해 알고 싶었다.
2.
개인적으로 1~4주차 강의 중 가장 내용이 잘 들리고 집중도가 높았던게 4주차 강의였다.
왜냐하면 내가 그간 봤던 영상을 통해 배경지식으로 어느 정도 쌓았고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한 마디도 놓치고 싶지 않아 더 집중해서 영상을 봤던거 같다.
4주차에서 가장 인상 깊게 본 내용은 바로 ‘매물임장’ 부분이었다.
실제로 매물을 보기 위해 전화임장을 하고, 매물을 직접 보면서 어떤 곳에 특히 유심히 봐야하는지를 배울 수 있었다.
전화임장을 하는 강사님의 실제 통화 녹음 파일도 도움이 많이 되었다.
강사님의 열정을 손톱만큼이라도 따라가고 싶고…
내가 변해야 하고, 변할 수 있다고 믿고, 변하겠다는 의지를 새기며 앞으로 계속 나아가야겠다.
3. 앞으로의 6개월 계획은…
우선 6개월 후에 결혼식을 무사히 마치고, 결혼이 다가 아니라는 생각을 하기로 마음 먹었다.
종잣돈을 모은다는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알뜰히 살림을 해보려고 한다.
그리고 실전준비반 강의를 수강하고 대구 지역에 임장 보고서를 10개 이상 써볼 것이다.
6개월 안에 꾸준히 노력한다면 서울에서도 임장보고서를 쓰는 기회를 만들어 서울 임장도 하면 좋을거 같다.
귀찮더라도 독서도 시간을 내어서 하고, 내가 평소에 하는 운동인 배구와 체력 단련을 위해 러닝도 주 2회씩 해보고려 한다.
결혼 준비로 가장 바쁜 시기에 우연히 접한 너나위님의 라이브 특강으로,,,
결혼인데 뭐 어때~ 하며 돈을 펑펑 쓰는 핑곗거리에서 다행히 내 자신을 컨트롤할 수 있게 되었고
결혼이 끝이 아닌, 앞으로 내 집 마련과 안락한 노후를 위해 지금 내가 가장 잘하는 꾸준함과 성실함으로 노력해보고자 한다.
댓글
러버덕쓰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