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무슨 자신감으로 열반스쿨을 하루라도 빨리 듣지 않았을까? 머리가 띵하다, 가슴이 두근거린다.
늘 부동산에 관심이 있었다. 관심만 있었다. 팟캐스트 너쏘시절 부터 들었었다. 그리고 유투브로 옮겨와 또 열심히 봤다.
너나위/코코드림/너바나 너나위/코코드림 너나위/코코드림/새벽보기님과 같이 울어가면서 시청하고 응원하고 가끔은 댓글도 달았다. 그게 전부였다. 추천 도서 목록도 쓰고 그 중 몇 권은 읽기도 했다. 그게 전부였다..... 그 세월이 적어도 4년은 된거 같다.
너바나님은 달랐다. 정~말 달랐다. 1회 한 강의 듣고도 한동안 머리 속에 영상이 맴돌았다. 목소리도 맴돌았다.
이루신 자산 때문이 아닌 것 같다. 목소리와 표정에서 나오는 진정성, 겸손한 자신감, 적당히 부드러운 카리스마....
뭐지 이분? 내가 듣고 보고 느꼈던 것보다 훨씬 더 깊고 크신 분이구나....
처음 들었을 때 따라할걸, 처음 보았을 때 실천할걸, 그래도....이렇게 시작하는 나를 칭찬하고 응원해 본다.
소심하고 두려움이 많은 나에게 맞는 작은 플랜을 짜서 일단 목표를 이루는 경험을 먼저 해 보기로 다짐한다.
시간가계부...인생을 바꿔줄 운명을 바꿔줄 내 동기로 매일매일 쓰고 반성하고 가다듬으면서 좀 더 건강한 삶을 살자.
그리고 이 강의를 강력하게 추천 해 주신 너나위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만히사랑님 ^^ 저도 비슷한 부분이 많습니다 같이 투자공부 열심히해서 좋은투자 많이 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