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2022년 5월 첫 열반 기초 스쿨을 시작으로 중급반, 지방투자 기초반, 서울투자 기초반, 등 여러 강의를 수강 하게 되었다.
월부 강의를 들으면 제일 많이 듣는 말은 단언컨대 “잃지 않는 투자” 라는 말인 것 같다.
강의 중에 반복적으로 나오니깐 나도 모르게 직장, 교통, 환경, 학군 되뇌며 “맞아 잃지 않는 투자해야지” 하면서도 누가 “잃지 않는 투자하려면 어떻게 해야됑?" 라고 묻는다며 나는 직장, 교통, 환경, 학군 뭐 이러면서 나도 이해 못 하는 이상한 말을 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이번 오프라인 실전 준비반 너나위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정확히 알아버렸다.
친한 친구의 상가투자, 우리 동네에서 유행했던 지산투자, 월세가 최고라며 오피스텔에 투자한 옆집 언니, 이렇게 절대로 하면 안되는 투자를 내가 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나는 “잃지 않는 투자자”라는 사실을 말이다. (소름)
월부 강의 덕분에 투자에서, 인생에서 큰 구멍을 메꾸고 시작한다는 것에 감사하다.
적어도 나의 1호기는 더 벌진 못하더라고 덜 위험한 것에 투자해서 목표를 이룰 때까지 투자시장에서 월부에서 살아남아 있을것이다.
그래서 우리 너나위님 눈물 아니고 콧물 보면서 함께 울고 웃고 그렇게 과한 취미 생활하는 좋은 동료들과 함께 익어가고 싶다.
지금 중요한 것은 A냐 B냐가 아니고 하냐 안 하냐 이다.
매번 강의 신청전과 강의 수강 중 의지는 꼭 앞마당 늘려서 투자하자 이였지만 아쉽게도 좋은 강의로만 그쳤다.
하지만 이번 강의가 오프라인 강의라서 그랬는지 너나위님의 진심이 절절히 느껴졌다.
나를 진짜로 움직일 수 있게 지금 살고 있는 집을 열심히 매도 하자 그래서 반드시 서울에 등기 치자!!!!!!
진심을 다해 긴~~~시간 강의 해주신 너나위님 감사합니다.
우리 조장님, 조원님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2025년 얼마 지나진 않았지만 그래도 25년 들어 내가 젤 잘한 일은 실전 준비반을 오프라인으로 수강한것이다.
다음 주도 벌써 기대가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