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화
*목/실
임보작성 / ▲
*감
-갑작스런 집안일에 폰까지 말썽이었는데 어떻게든 큰일없이 잘 넘어가서 감사합니다.
-어무니 시술 잘 된거 같아서 감사합니다. 수술까지 시간이 있으니 회복, 재활에 많이 돕도록 하겠습니다.
-옆에서 고생많으신 아부지 정말 감사합니다. 아버지 없으셨으면 감당 못했을거에요. 건강하세요!! 이번 달 다 같이 밥먹어요!!
4/2 수
*목/실
최임제출 / O
-뭔가 이상하게 적은 듯한 최임이지만 제출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함께 끝까지 응원하고 완주한 조원동료분들께 감사합니다. 혼자였으면 아마 접었을거에요. 정말 감사합니다.
-위로 격려 해주신 튜터님, 조원분들 감사합니다! 걱정끼쳐드려 죄송합니다.
4/3 목
*목/실
강의수강 / O
-열중수강 마지막날인데 다시 들으니 더 와닿는게 많습니다. 조금이라도 성장한거 같아 감사합니다.
-모든게 실전반 동료들과 함께해서라고 생각합니다. 튜터님 조원분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저녁 여유있게 먹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톡터링데이. 그동안 계속 신경써주고 힘써주신 튜터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튜터님 말씀대로 하나하나 적용해보면서 성장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ㅎㅎ 잠수타신줄 알고 넘 놀랬다능!! 그래도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해요!! 우리 마지막 최임모임까지 화이팅입니다!!
무성님 맘고생 심하셨쥬...? 몸추스르고 하십셔...! 일욜날 점심먹으러 오셔요~!!
성님~ 갑자기 연락이 안돼서 많이 걱정했었답니다 이번 한 달 너무 정신없으셨죠? 지방에서 매주 올라오느라 너무 고생하셨고, 무사히 끝까지 완주하신거 너무 대단하세요!!! 최임 발표날 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