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경매기초반5기] 라임나무300의 수강후기

25.04.08

안녕하세요! 라임나무300입니다.

 

어느덧 후기를 작성하는 날이 왔네요.

경매 강의를 선택한 이유는, 월부에서 공부를 시작하면서 어떤게 좋은지 어느 정도 감을 잡아가고 있으나(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종잣돈이 많이 부족하여 아쉬웠습니다.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우리가 항상 고민하는 부분이죠.

 

물론 월부의 가르침대로,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선택에서 최선의 선택을 하는 것! 알고 있습니다. 

아직 앞마당이 부족하기도 하고.. 계속 강의를 수강하면서 올해 안에 1호기 하는 게 목표였는데, 이번 달엔 수강 할 강의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소액님의 라이브 강의를 듣고는 해 볼만 하겠다! 와, 월부에서 하는 경매강의라는 점에 믿음이 가서 바로 결제! 공부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덧 후기를 남기는 날이 됐네요.

 

솔직히 명도를 가장 두려워 했는데, 공부를 하다 보니 명도도 명도지만 권리 분석… 

너무 아무 생각도 안 했었구나..! 보증금을 홀라당 날릴 수 있는 권리 분석인데!

 

설마님께서 너무 재밌게 강의해 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왔고 어려운 내용인데도 어렵지 않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단점은 강의를 수강 할 땐, 나도 다 이해를 했구나! 인데

강의를 끄고 과제를 하면… 뭐였더라..? 의 반복 이어서…. 아직도 갈길이 멀구나 싶지만.

하루하루 공부를 하면서 행복했습니다. 

 

당장 실행 할 1가지는, 앞마당의 경매 물건들의 권리 분석을 매일 1개 이상 해보려 합니다.

그리고 다음 경매 강의도 이어가려고 합니다. 시작을 했으니 결과를 만들어 봐야죠.

 

설마님 소액임차님 하늘세상님!

세 분 모두 너무 재밌게, 따뜻하게, 진실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액님께서 말씀해 주신 대로 1년은 무조건 버텨서 경매로 수익도 만들며 인연을 이어나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강의 때 봬요!

 

 


댓글


라임나무300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