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 저는 40대 중반의 초등학생 두딸을 키우고있는 주부입니다. 아이들이 배우고싶은걸 돈이없어 못해주진 말자라는 마음과 남편과 함께 노후에 취미생활을 하면서 여유롭게 보내고싶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민군님 강의를 만났을때 왠지 이분은 다를것 같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초반에 고민이되서 취소신청도했다가 월부에서 잡아주셔서 여기까지왔답니다. 다시한번 월부관계자분들께 너무 감사드려요 . 왜냐면 전 이길로 쭉쭉 갈거거든요 ㅎㅎ

2.
1월3일 기초강의를 시작해서 첫 주문이 들어온건 3월이니 이론강의부터 따지만 2달이 걸렸습니다. 근데 실질적으로 상품을 마켓에 상품 등록한 기간으로 따지면 한달만에 들어온거나 다름없다고 봅니다.

3.
주말은 사실 가족들이 있어 긴시간을 투자 하진 못합니다. 평일에는 대략 8시간 정도 투자합니다.

4. 
사실 초반에 포기하지 않는건 잘합니다. 그런데 앞으로가 문제죠 . 단톡방이 있고 서로에게 모르는걸 문의할수있는 지금이 말도못하게 큰힘이됩니다. 근데 단톡방이 없어지면 너무나 두려울것같아 걱정입니다. 하지만  동기님들과 월부관계자님들 덕에 어케든 버텨보자 이것도과정이다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고합니다.

5.
아직 대량주문은 받아본적이없어 목이 마르지만 언젠가 들어올꺼라 생각합니다. 
 


댓글


취미부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