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1월부터 4월 지금까지 월부를 시작해 오면서, 기초반 3개를 들어서 이제는 ‘모른다’→'안다' 의 상태인 줄 알았지만
너나위님 말씀을 듣다보니 저는 아직 한참 ‘모른다’에 속해있는 것 같습니다.
저번달까지는 강의 쫓아가는 것도 벅차서 과제도 누가 검사하거나 안한다고 어떻게 되는 일이 아니기에 그냥 흘려보냈었는데 이번달엔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해보려고 합니다.
실준반이여서 그런지 투자에 진심인 조원분들 덕분에 저까지 저 채찍질 받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이래서 월부 슬로건중에 ‘함께하면 멀리 갑니다.’라는 말이 있는 것 같아요!
내기반 수강도 했던지라 이제는 강의 내용이 중복되는 부분도 있지만, 들어서 이해되는 것과 제가 이해한 것을 다른사람에게 설명하는 것은 별개라고 알고있습니다. 여태 강의따라가기도 벅차서 복습을 많이 못했었는데, 이번달 목표는 틈틈히 배운것 복습하기 입니다!
앞서가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게 되면 느리게가는 제가 조급해지고 위축될때도 많지만, 저만의 페이스가 있음을 잃지 않는 것도 제 다짐이예요,!
댓글
마지막 줄이 정말 좋네요! 나만의 페이스가 다 있습니다! 남과의 비교 보다는, 어제보다 조금은 더 나은 오늘을 보내기 위핸 노력을 하는 하루하루 함께 보내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