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를 총총 쌓아가는 부총입니다.
지난 토요일은 센쓰튜터님을 처음 뵙는, 고대하는 반임장 날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반원들과 반갑게 서로 안부를 나누고 있을 즈음,
드디어 만나뵙게 된 센쓰튜터님!
오티 때 모니터 화면으로 뵈었을 때보다 더더X100000 훈남이신 튜터님…
외모만큼이나 훈훈한 마음씨로 반원 한명 한명 챙겨주시는 배려심으로
급기야 모두 광광 감동의 눈물을 (내적으로)흘려버리고야 말았던 그 날…
후기 들어갑니다.
1. 비교임장지 임장: 입지와 연식
임장지와 바로 인접한 비교임장지를 반원들과 임장하며,
임장지와 비교임장지, 나아가 서로의 앞마당에 걸쳐서까지
광범위하고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며, 임장지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입지’ 와 ‘연식'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단지별로 이 두 가지 요소가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차곡차곡 쌓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사전에 정해진 순서대로 튜터님과의 1:1 개인 상담이 진행되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투자상황을 말씀드리고,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한 가이드를 얻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4월 원씽 수정하고, 반드시 이뤄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사전임보 발표: 포도링님, 뽀라클님, 모도링님, 서킬스님
맛있는 점심을 먹고 난 후, 인근 스터디룸으로 이동하여 사전임보 피드백 시간을 가졌습니다.
반원들의 임보를 보며, ‘기본에서 한 단계 더 고민하여 파보는 것’의 중요성을 새삼 느꼈습니다.
전 한정된 시간을 임보/임장에 배분함에 있어 임보가 후순위가 되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고민의 흔적들과, 그 고민들을 통해 투자에 의미 있는 결론을 도출하는 동료분들의 임보에서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외 이동 간에나 식사 시간 중에도 끊임없이 반원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고 도움 주려 애쓰시는 튜터님의 진심을 진하게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헤어지고 난 뒤, 반원 전원에게 1:1 임보 카톡피드백까지..ㅠㅠ
정말 아낌없이 나눠주시는 센튜님!! 감사합니다.
에일리가 부릅니다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 달라진 모습으로 튜터님께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튜터님!!!
댓글
절대 울지 않을것같은 부를 총총 쌓아가는 부총님,,, 감동의 눈물을 쏟으셨군요 ㅋㅋㅋ (물론 내적으로,, 싸나이는 울지않는다) 임보도 챙기는 3달이 되길 바랄게요 총총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