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1억 더 오를 아파트 임장, 임장보고서로 찾는 법
월부멘토, 너나위, 권유디,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권유디님의 2주차 강의에서는 분위기 임장을 하는 방법을 배우고 1주차에 짚었던 핵심 입지요소를 바탕으로 그 지역을 분석하고 임장보고서에 녹이는 방법을 중심으로 배웠습니다.
지용행
강의 중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하나는 ‘지용행’ 이었습니다. 알고, 적용할 점을 찾고, 행동할 것. ‘행’이 부족한 저는 좀 더 실행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액션플랜을 좀더 세부적으로 세워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임장보고서를 쓰는 방법
1주차에는 제공된 가이드를 따라가면서 임장보고서 개요를 작성하기는 했지만, 각각의 장표에서 어떤 인사이트를 더 도출해낼 수 있는지 몰라 스스로 좀 답답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권유디님 강의를 통해 각각의 입지요소를 하나씩 뜯어보다보니, 이 장표는 왜 필요한지, 지역을 분석하는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를 알게되었습니다. 1주차에 임장보고서를 대했을때의 제 관점과 2주차의 제 관점이 달라지는 것이 느껴져 재미있었습니다. 앞으로 임장보고서를 작성할때도 마찬가지로 <지용행>을 하나씩 실천해가보려고 합니다.
3년짜리 자격증
강의 중 ‘부동산 공부는 3년짜리 자격증’이라는 권유디님의 말씀에 나름의 듀데이트를 정하고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다잡았습니다. 미래와의 나와 현재의 내가 만나는 그 시기를 좁힌다는 생각으로 좀 더 집중해서 차곡차곡 쌓아올려야겠다는 다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
엘리 ellie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