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질체력 특전요원과 조원분들의 두번째 단임을 끝내고, 온라인으로 조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놀라운건, 매단지 마다 가격, 연식, 특성 등을 줄줄이 외우시는 조장님을 보며, 나도 언젠가 월부에 계속 있는한 저렇게 되겠구나 싶었습니다. 자모님이 강의에서 어느 정도 숙달이 되면 임보 안써도 머리속에서 다 그려진다고 하셨는데, 조장님은 그러신거 같드라구요. (브라보~)
저는 좀더 정진하여 한발짝씩 진일보 하겠습니다.
3주차 조모임은 서로를 칭찬하는 자리를 갖었는데, 적극적으로 조모임 활동을 안한거 같아 미안한 마음뿐이었습니다.
월학 에이스 출신 조장님이 없었다면, 월부 생활의 밀도가 가늠이 안됬을거 같아요.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었는데, 이건 너무 지당하여 온라인으로는 말 못하고, 이렇게 조모임 후기에 남깁니다.
지니 플래닛 조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
조잘 조잘 질문도 많이 드렸는데, 시간 내주셔서 좋은 얘기 많이 해주셔서도 감사드립니다.
매임의 두려움이 아직 있었는데, 매임에 껴주셔서도 너무 감사드리고,
저도 동작구 매임에 꼭 도전하겠습니다. ^^
앨리님 : 멀리 청주에서 여기까지 매주매주, 열성적인 자세에 감동했습니다. 뭔가를 하려면 저런 몰입이 필요하다 싶었어요. 본받을게 많아요.
나부님 : 책임감이 강해 보이고, 단임 길안내 때도 적극적으로 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원, 부천 쪽 관심있다고 하셨는데 꼭 투자하시길 바랄게요. 청일점 나부님 한달동안 고생 많으였습니다.
로라님 : 아침마다 독서로 시작을 하고, 원씽팀장으로써 부지런, 올뺌 팀장으로써 손색이 없이 근면성실이 뚝뚝 떨어지시는 분이에요. 많이 배웁니다.
슈리님: 몸에 겸손이 뚝뚝…우리 팀엔 다들 왜케 좋은 분들이 많으신지… 길안내하며 너무 미안해 하셔서 저도 미안해서 숨고 싶은 정도였어요. 감사하고, 연애도 일도, 공부도 모두 잡은 똑순이 되시길…
냥냥님: 팔방미인 냥냥님…. 똑소리 나서 모든 거 다 잘하실거 같아요…국비유학 정말 부러웠습니다. ^^ 다음에 서투기 가서도 잘하실거라 믿습니다.!
지니님: 허리 아파하시고, 걷는게 힘들어하셔서 저도 계속 걱정 많았는데, 경매공부도 하고 계시다고 해서 고수의 포스가 느껴졌어요~ 10억 달성기 저희보다 먼저 쓰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 체력 보충하시고, 항상 건강하길 바랍니다.
대장부님: 저랑 같은 닉네임에 분위기 임장때 얘기 많이 해서 친해졌다 생각했는데, 단임때도 계속 떨어지고,,,, 아쉬었지만 ^^ 꼭 투자 성공하시고, 남친이랑도 항상 해피하시길 바랄게요!!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라고 하셨나요? ^^;;; 능력자 대장부님 유후^^
마지막주 4주차도 아닌데, 왜 3주차 조모임에 감사편지 코너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 저희조 모두 다 잘 되시고, 복이 가득하실 겁니다.
댓글
이런 다정한 감사편지라니!! 우리 열심히 투자하고 성공담으로 또 만나요 ><
ㅠㅠ 우리 요원님.. 감동입니다. 우리는 다 해낼 수 있다!!!!! 우리 꽃길조 진짜 어쩜 다 좋은분들만 모이심 🧡
요원님~~ 이렇게 편지를 써주시다니 넘 감동 ㅠㅠ 길찾을때 제가 은근 스트레스받았나봐요! 잘하고 싶은데 첨이다보니 잘하는 방법은 모르겠고 ㅋㅋ 근데 요원님과 같은 조원분들께서 같이 찾아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멘탈잡고 잘해냈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