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부에 월며든 더블따리진 입니다.
몇년만에 내마기를 다시 듣게 되고 코크님의 오프 강의에 당첨된만으로도 행운 다 썼다 생각했는데
마지막에 강사와의 만남에 제 아이디가 딱!!!!!!
경사났네~ 경사났어 ㅎㅎㅎㅎㅎ
두근두근두근
5월 2일 금요일 7시
지방인으로서 서울 가는김에 분임까지 할 생각에 애들 보내고 서울로 출발했습니다.
간만에 혼자만의 임장을 마치고 시간맞춰 월부신건물 도착~~
신사옥 너무 좋아~^^
7시 입장
7~7시 20분 강사님들과 인사
7시 25분 :질의응답시작
8시 30분~35분 휴식
8시 40분: 질의응답 시작
이후 :사진과 싸진시간
7~8명씩 해서 복용지평의 4개조로 나눠졌는데 중 ‘평’에 속해서 입장했습니다.
15분전에 들어가서 잠깐 커피가지러 나갔는데 세상에나 너나위님!!!!!!
너무 놀라서 순간 꿈인가???
응원하러 와주셨다고 하시는데 너무 떨려서 그냥 보기만 했습니다. (연애인이야ㅎㅎ)
그리고 다음에 자모님 꺅!!!!
강의끝나고 너무 힘드실텐데 저희 응원와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튜터님이 누구실까 정말 궁금했는데 모습을 보이신 4분의 모습에 모두 박수를 쳤습니다.
코크드림님, 쟌자니님, 오렌지 하늘님, 줴레미님
지난달에 코크님을 오프 강의로 오렌지 하늘님은 돈독모로 줴레미님은 조장 모임으로 뵌적이 있어서 내적 친밀감이 뿜뿜. 쟌자니님은 직접 뵌건 처음인데 저희 튜터님들 얼굴로 뽑히셨나??? ㅎㅎㅎ
1시간씩 질문을 받았는데 먼저 들어오신 분든 줴레미 튜터님.
저는 제가 궁금하게 생각했던 비교 평가에 대해서 여쭤봤는데 제가 궁금한 사례를 들어 이야기 하다보니 질문이 좀 두서 없었는데 역시 튜터님 그런 ** 같은 질문을 찰떡같이 딥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뭐가 더 가치 있는데 어떻게 비교를 하는지에 대해서 콕 찝어서 알려주셔서 이번달부터 꼭 bm하도록 하겠습니다.
2회차는 쟌자니 튜터님
처음 뵈었는데 알고보니 독서특강으로 유명하시더라구요. 몰라서 죄송해요.
엄마가 이사하고 싶어하신것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단지를 찍어주시는 대신 어떤 방향으로 봐야하는지 알려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순식간에 변하는 부동산 시장을 어떻게 봐야하는지 알수 있었습니다.
평반 모두 진지하게 질문하셔서 2시간이 얼마나 빨리갔는지 느끼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비슷한 예산을 가진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이어서 어떻게 이렇게 비슷한 사람들만 모았는지 신기할 지경이었습니다.
햇파사님 댓글에서 매번 뵈서 처음뵈었는데 처음본것 같지 않았습니다. (저만의 내적 친밀감 ㅎㅎ)간식도 너무 감사하고 꼭 내집마련하실걸 믿습니다.
파도타기 8 진중한 투자자의 모습을 보여주셔서 정말 멋졌어요. 빠른 시간안에 튜터님이 되실걸 믿습니다.
생태소녀 조용한데 강한 모습 너무 믿음직해보이셨어요. 지방투자를 금방 정리하시고 서울로 금방 넘어오실거에요.
우주은행 저랑 비슷한 상황에 같이 서투기 신청 장소까지 같으시고ㅎㅎㅎㅎ 멋진 투자자로 성장하실거에요^^
부배님 원하시는 광역시 투자 금방 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화이팅입니다.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튜터님과 사진과 싸인은 차 시간때문에 받지 못했지만( 간신히 쟌자니님만 싸인을 ㅜㅜ)
너무 뜻깊고 많이 배운 강사님과의 만남.
정말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배운점 꼭 다음본 임보에 bm하고 상반기 투자 꼭 성공하겠습니다.
그리고 썸머님, 루나님, 올리브님 늦게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25년 강사님과의 만남으로 시작해서 정말 올해 복받은것 같아요 ㅎㅎㅎ
내마기 56기 모듭 분들 너무 고생많이 하셨고요
다시 뵙길 꼭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더블따리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