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순간들을 기쁨과 감사와 긍정으로 살아가고 싶은 긍정적인 노래1입니다.
지난 1달 실전준비반을 하면서 참 좋은 조원분들을 만나서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정신없이 달려온 3개월의 월급쟁이 부자들 강의를 들으면서 안주하고 살았던 시간들속에서 평온했지만 열정을 잃고 살아가지 않았었는지 반성하는 계기도 되었지요.
아들이 들어주길 바라면서 수강하게 되었던 재테크 기초반에서 늦은 나이에 자본주의를 배웠고 열반스쿨기초반과
이번달의 실전준비반 과정을 정신없이 들으며 5년전에만 이 강의들을 들을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을 많이 가져보았어요.
나뭇가지에서 매일매일 달라지는 형언할수 없이 신비로운 새순들의 미세한 색의 변화와
조원님들의 젊음이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것을 ㅎㅎ
여러분은 아실까요? 그 빛의 시간들을
그때가 좋을때라고 어른들이 말씀하실때 무슨말인지 몰랐었네요.
빛나는 계절에 여러분을 만나서 좋았습니다
고수의 향기가 은은히 풍기면서 조원들을 배려하고 뭔가를 하고 싶게 만드는 힘이 있는 우리의 조장님 만토바님!
성실하고 무엇을 해도 최선을 다하며 조만간 내집마련에 꼭 성공하시고 그후로는 투자자로도 성공하실 가치행복님!
은근 귀여우시고 아름답고 넓은 마음을 가지고 내집 갈아타기에 조만간 성공하실 지니하나님!
지난달에도 우리 같은 조라서 화상으로 얼굴보고 다시 만나 보니 건강도 많이 회복된거 같아 기뻤던 정갈한 빛님!
조곤조곤 예쁜말과 강단있고 사랑스러우시고 재테크도 잘할것 같은 리스가이님!
호기심도많고 걸음도 빠르시고 부사님을 언제 하셔도 아주 잘하실 우유식빵님!
병원까지 다녀오면서 다시 돌아와 임장을 마친 끈기와 성실함을 보유하신 하랄라님!
가만히 있어도 고수의 향기가 어디에선가 풍겨오는 것 같은 w원트님!
그리고 플레이어님!
어제보다 오늘 조금 더 성장한!
오늘을 사는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배움에도 때가 있다는 말을 느끼기도 했지만
2~3년 정도 월부의 시스템을 공부해보고 싶어졌어요.
나의 한계와 장점을 알게되고 체력의 중요성과 뭔가에 몰두할수 있는 일을 찾을수 있게 된 거 같아 느리지만 천천히 나아가 보려합니다.
(투자를 잘 배워두면 오래할수록 유리해진다)
댓글
긍정적인노래1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