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준68기 하이FIVE조 가장투자자] 한달 간 조모임 후기

과제제출 기간안에 제출을 못해 아쉬운 마음에 커뮤니티에라도 저희 조장님 조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드리고 힘들었던 한달을 돌아보기 위해 이 글을 작성합니다.


1. 잘한 점

 첫 2주차까지 한달 계획에 맞추어 지연없이 해내고 강의도 꼬박꼬박 수강한 점


2. 아쉬운 점

2주차 단임 이후 유리공과의 마찰로 5월 과정 마무리를 하지 못한 점


3. 다음 달 개선 점

5월에는 유리공케어 및 가족들과의 시간을 보내고 아내와 함께 나의 투자 방향과 계획을 공유하고 공감을 얻은 뒤 다시 6월부터는 느리더라도 유리공이 깨지지 않도록 케어하면서 천천히 오랫동안 투자활동을 이어가도록 할 예정


4. 감사인사

  • 모찌롱 조장님 : 오랜경력과 투자경험을 바탕으로 솔선수범하는 모습과 알고 계신 많은 투자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눠주시고 공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 헷세드님 : 적극적인 리액션과 미적김각을 동반한 자료들을 손수 만드셔서 임장 시 직접 출력하여 제공해주셔서 임장에 대한 기억을 더욱 잘 남길수 있도록 해주시고 과제팀장님으로써 과제를 꼼꼼히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깜냥님 : 강서구 임장하면서 동네주민들만 알 수 있는 디테일을 알려주셔서 강서구 파악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주셔서 많은 자극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똑눈님 : 익숙치 않은 임장, 임보를 하시느라 어려움이 많고 끝까지 해내는게 쉽지 않으셨을텐데도 꿋꿋이 할일을 해내시고 매임까지 완료하시는 모습이 저에게 귀감이 되어 가정의 달 가족케어 이후 제가 다시 투자활동으로 복귀 할 수 강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 소라님 : 저와 비슷한 상황으로 아이들케어와 가족행사들을 소홀히 하기 힘드셨을텐데도 상황이 허락하는 내에서 최선을 다해서 끝까지 완수하신 점 너무 존경 스럽습니다. 그리고 밝은 기운으로 임장 시 좋은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정말 즐겁게 임장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유쿱님 : 가장 먼지역에 사시면서도 제일 열정적이고 핑계대지 않고 어떻게든 해내시는 모습이 너무나 감명깊었고 유쿱님의 투자에 대한 진심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맡으신 역할 잊지않고 피곤한 일정에도 꼬박꼬박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적극적 리액션과 질문들로 톡방 분위기 활성화에 앞장서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번 한달 제 개인적인 사정으로 다른 조원분들께 분위기 저하를 유발한게 아닐까 죄송스러운 마음이 드네요. 그럼에도 다들 동요하지 않고 끝까지 완수해주셔서 제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저희 조 모두의 성공적인 투자를 응원하며 가정과 투자 모두 놓치지 않고 오래 투자 이어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월부 안에서 또 봬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


댓글


깜냥user-level-chip
25. 05. 06. 19:46

가투님, 한 달 간 조에 임장/조모임/조톡방에서 활력 불어넣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 4월엔 비바람 맞으며 임장했는데 5월은 날이 좀 더 좋은 거 같아요. 좋은 날씨 영향 받아 힘내보아요 응원하겠습니다 !!

세리seriuser-level-chip
25. 05. 07. 15:52

쏘스윗한 가투님 ㅠ 천천히 오래오래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