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기초반 70기 18조_여우형아] 1강 수강후기

  • 23.12.12

저는 작년에 결혼하면서 서울에 아파트를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원하는 지역이었고, 인테리어를 새로 했기 때문에 당시에는 매우 만족하면서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내면서 많은 단점들은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구축 아파트 이다 보니 바퀴벌레가 나오질 않나.. 복도식 아파트여서 여름 장마철에는 복도로 비가 들어오질 않나...

안좋은 모습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결국 이사하기로 마음 먹고 주변 아파트를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가는 부동산마다 아파트를 잘 못 샀다는 얘기들을 하였습니다.

이 얘기들을 듣고 상심하고 있다가, 유튜브를 통해 '월급쟁이 부자들' 채널을 알게 되었고, 이를 통해 너바나 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인강/학원비가 아까워 항상 독학으로 공부를 하던 저였으나, 정말 부자가 되고 싶고 미래 노후 준비를 위해 투자를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1강을 모두 듣고 나니 정말 시작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뭘 잘못하고 있었고, 앞으로 잃지 않는 투자로 내 노후를 위해 뭘 해야할지 빛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미래가 두려워 어두운 방에 있는 느낌이었는데 너바나님 강의를 듣고 아주 작은 빛을 발견한 듯 했습니다.


정말 강의 듣기를 잘 한것 같고, 또한 조모임을 할지말지, 조장을 신청할지말지 고민이 많았는데 모두 진행하길 정말 잘 한 것 같습니다.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다함께 잘 할 수 있다는 용기도 얻었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며, 강의 듣기, 과제 하기, 조모임 등 열심히 해서 저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댓글


여우형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